삼천리 Together Vol. 118  2022.01월호

People Story

영상으로 만나는 가족 이야기

비대면의 시대. 이제는 영상으로 소통하는 일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새해를 맞아 연말연시의 훈훈한 추억을 삼천리가족들도 영상으로 기록해보았다.
두고 두고 보면서 오랫동안 되새길 삼천리가족들의 소소하지만 따뜻한 추억을 공유한다.

아들 생일과 크리스마스의 합동파티
삼천리 IT서비스팀 곽정호 과장

아들 생일과 크리스마스 시즌이 겹쳐 가족들과 소소하게 합동파티를 열었습니다. 아직 어려서 지금의 일이 훗날 기억나지는 않겠지만 이렇게 영상으로 잘 기록해두면 아이가 컸을 때 함께 보면서 또 다른 느낌으로 추억을 되새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온 가족의 딸기 케이크 만들기 도전
삼천리 안산안전관리팀 김기영 선임과장

유튜브로 열심히 알아보고 공부해 가족과 함께 크리스마스 기념 딸기 케이크 만들기에 도전해봤습니다. 크리스마스여도 밖에 나가기 쉽지 않은 상황에서 가족들이 모여 함께할 수 있는 새로운 이벤트를 찾아보는 것도 즐거운 추억이었어요. 온 가족의 정성과 땀이 모여 완성된 케이크. 유명 호텔 베이커리 부럽지 않은 최고의 맛이었다고 자부합니다!

레스토랑 못지않은 요리실력 총출동
삼천리 인천고객지원팀 조은심 계장

지난 연말은 아이들과 함께 집에서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열었습니다. 코로나19로 집에서 보내야 했지만 가족들이 메뉴를 하나씩 맡아 직접 만들었더니 어떤 레스토랑보다도 화려한 메뉴로 가득 채워졌네요. 아빠는 랍스터, 엄마는 초밥, 큰 딸은 감바스와 파스타, 막내는 카나페까지.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점만 생각하기보다는 아이들과 더 많이 이야기 나누며 소통하는 시간이 될 수 있길 바라봅니다.

댓글 2

  • 윤한샘님

    가족과 즐거운시간을 보내시는 직원분들의 모습을보니 저도 미소짓게 됩니다

  • 김태연님

    영상으로 만나는 가족 이야기 정말 잼있고 유익하게 읽었습니다.
    저역시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가야 될것 같습니다.

TOP
Together Vol
개인정보처리방침  I  07328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6길 42 (주)삼천리
ⓒ Samchully Corp, All rights resrved.
지난호 보기
Prev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