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Together Vol. 110  2021.5월호

Life Story

장인의 비법 담은 점심상 대령이오
정육점 한우 오찬

지난 4월 바른고기 정육점에서 런치 신메뉴를 출시했다. 무려 고기장인이 만든 품격 있는 프리미엄 3가지 한우 오찬이다.
고기 본연의 맛도 맛이지만 곁들여지는 밥과 반찬 그리고 국의 조화가 훌륭하다.
더욱 즐거운 오후를 보내고 싶다면 점심부터 제대로 행복해지자.

정리. PR팀

맛과 건강의 업그레이드
한우 육회 비빔밥 반상

이미 정육점에서 인기몰이 중인 육회 비빔밥이 이번에 새로운 모습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우선 육회는 씹는 식감이 도드라지도록 두툼한 컷팅을 했고 신선한 3가지 초록빛 채소(루꼴라·적겨자·치커리)가 다양한 식감과 향을 선사한다. 여기에 저마다의 신선함과 온도가 그대로 유지되도록 각각의 그릇에 재료가 따로 제공되는 세심함을 더했다. 보는 즐거움에 정성 가득하고 세심한 배려가 점심을 더욱 즐겁게 맞아줄 듯하다.

* 판매가격 : 18,000원

스페셜푸드 스페셜푸드

正肉店 명품 한우 반상
1++ 한우 솥밥 반상

정갈하고 든든하면서도 맛있는 점심식사가 필요하다면 최상급 1++ 한우의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솥밥 반상을 선택해보자. 따끈한 솥밥에 질 좋은 한우가 곁들여지고 고기와 찰떡궁합인 된장찌개까지 더해지니 구성 또한 조화롭다. 맛간장도 함께 제공되니 내 입맛에 딱 맞는 간으로 조절해 제대로 식사를 즐겨보자.

* 판매가격 : 23,000원

스페셜푸드 스페셜푸드

Special 한우 특수부위 양념 구이 정식
1++ 한우 양념 구이 정식

아침 굶고 푸짐한 점심으로 만족감을 채우고 싶다면 취향대로 직접 구워먹는 1++ 한우 양념 구이 정식을 권한다. 푸짐한 구성은 기본이요. 정육점만의 특수부위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게다가 각종 채소와 다양한 반찬에 역시나 빠질 수 없는 된장찌개까지. 열심히 일한 자신을 응원하고 싶다면 혹은 기운 보충이 필요한 자신을 위로하고 싶다면 혹은 귀한 이들을 대접하고 싶다면 푸짐하고 맛있는 점심상을 만나보자.

* 판매가격 : 32,000원 / 1인 (출시 기념 혜택으로 29,000원 / 1인 제공) , 2인분 이상 주문 가능

스페셜푸드 스페셜푸드

찾아가기

찾아가기 찾아가기

댓글 4

  • 김호철님

    맛있어 보이는 고기가 포함된 런치 메뉴를 다양하게 소개 받을 수 있어서 매우 흥미로웠다!!!

  • 채봉균님

    5월에 좋은 곳도 가고, 맛과 정성 가득한 한우 요리도 먹고, 다니고 싶네요.

  • 김태현님

    정성이 가득 고기가 더 맛있겠어요

  • 도사랑님

    한우 요리 한상 먹으면 한우의 힘을 고스란히 받아 에너지 충전 제대로 될 것 같아요 :) 취향껏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많아 하나를 고르기도 쉽지 않아요. 부모님과 동행하면 부모님께서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TOP
Together Vol
개인정보처리방침  I  07328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6길 42 (주)삼천리
ⓒ Samchully Corp, All rights resrved.
지난호 보기
Prev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