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Together Vol. 101  2020.08월호

Life Story

찰진 궁합 선보이는 여름 나기 보양식
2020 여름 신메뉴 명품 금계탕과 차돌 영양부추 덮밥

삼복지간에는 입술에 붙은 밥풀도 무겁다고 했다. 이에 연일 기승을 부리는 무더위에 입맛이 떨어져 기력 보강이 필요하다면 바른고기 정육점에서 내놓은 금계탕을 만나보길 권한다. 예로부터 최고의 보양식으로 손꼽히던 삼계탕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돼 금계탕으로 찾아왔다. 여기에 신메뉴로 출시한 고소한 차돌박이와 영양부추가 더해진 차돌 영양부추 덮밥까지 보기만 해도 기력이 샘솟는 특별한 여름 신메뉴를 자세히 들여다본다.

정리. PR팀

스페셜푸드

믿고 먹는 바른고기 정육점표 보양식 ‘명품 금계탕’

평범한 삼계탕이 아니다. 닭 반 마리와 튼실한 소갈빗대, 누룽지와 삼채를 더한 명품 보양식이다. 무더운 이번 여름에 놓칠 수 없는 한 그릇! 명품 금계탕! 닭과 소갈빗대를 우려낸 진한 육수에 삼채, 대추 등 재료를 푹 끓여낸 담백하고 진한 국물이 일품이며, 쫄깃한 갈빗살과 닭 반 마리는 씹으면 씹을수록 식감의 즐거움을 더한다. 여기에 우리쌀 누룽지를 함께 즐기니 고소함과 기분 좋은 식감도 배가될 터. 특히 삼채는 인삼, 마늘, 부추, 파를 한 데 합친 것 같은 달콤하면서도 쌉싸래하며 매운맛이 나는 채소로 히말라야에서는 수천 년 전부터 약초로 사용해온 약재라 미얀마에서 국민 채소로 불린다. 게다가 육류의 콜레스테롤도 분해해 각종 육류 요리에도 궁합이 잘 맞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러니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삼계탕보다 더 좋은 금계탕을 놓치지 말자.

* 판매 가격 : 16,000원
* 판매 매장 : 바른고기 정육점 전 매장, 정육점불고기 전 매장, 서리재 현대미아점 (단, 바른고기 정육점은 점심 한정 판매)

고소하고 새콤한 맛의 조화 ‘차돌 영양부추 덮밥’

맛있게 지은 하얀 쌀밥 위에 고소한 차돌박이와 새콤달콤하게 양념한 영양부추 그리고 케일을 담아낸 영양만점 한 그릇 차돌 영양부추 덮밥도 새롭게 등장했다. 부추는 따뜻한 성질을 지니고 있어 무엇보다 체온을 높이고 면역력을 상승시키는 효능으로 유명하며, 차돌박이와 같은 쇠고기는 심장과 간을 보해줘 몸을 전체적으로 따뜻하게 해주는 효능이 있다. 특히 쇠고기는 부추와 함께 섭취하면 콜레스테롤을 떨어뜨려주기 때문에 더욱 궁합이 좋다.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맛도 새콤달콤한 부추로 균형을 잡아주니 더 없이 좋다. 이 역시 맛과 영양의 궁합이 환성적이니 올 여름 차돌 영양부추 덮밥으로 집 나간 입맛도 기력도 되찾아보는 건 어떨까?

* 판매 가격 : 13,000원
* 판매 매장 : 바른고기 정육점 전 매장 (점심 한정 판매)

바른고기 정육점 찾아가기

바른고기 정육점 찾아가기 바른고기 정육점 찾아가기

댓글 6

  • 김호철님

    한여름 무더위에 입맛이 떨어져 가는 것 같았는데 기력회복에 도움이 될만한 음식을 소개받게 되어서 매우 유익했습니다!!!

  • 박재경님

    더위에 지쳐 보양식을 많이 챙겨드시고 계시고, 복날이 있다보니 삼계탕도 많이 드시는데
    삼계탕을 좋아하지 않는 저에게 딱 어울리는 보양식이 차돌 영양부추 덮밥인것 같네요.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 김윤희님

    우리나라 레토르트 식품은 세계가 알아주는 것 같아요. 생각해보니, 기발한 아이디어로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는 것 도 이유인것 같아요

  • 이재임님

    말복도 지났는데 날씨가 너무너무 무더워서 입맛이 딱 없었는데
    금계탕이랑 영양부추 차돌덮밥 사진 보니 군침이 싹 도네요 새콤달콤 부추넣고 차돌덮밥 해먹어봐야겠어요
    좋은 기사 감사합니다

  • 김태현님

    부추는 간에도 도움 주죠

  • 안준한님

    여름보양식으로 삼계탕이 보편적인데  닭요리 싫어하는 분들에게 차돌 영양부추 덮밥 딱 좋은 것 같아요! 

TOP
Together Vol
개인정보처리방침
Prev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