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Together Vol. 96  2020.03월호

Life Story

삼천리그룹 뉴스

삼천리, 코로나19 피해 극복 위해 성금 1억 원 기탁

삼천리가 2월 28일,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피해 극복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 경기도 13개 시와 인천광역시 5개 구에서 도시가스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삼천리는 지역 시민들의 고통을 적극 분담하고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이루고자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 원을 기탁했다. 삼천리는 ‘사랑받는 기업’을 비전으로 정하고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되돌려주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시행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모던 중식당 ‘CHAI797 현대미아점’ 오픈

삼천리ENG 외식사업 본부(SL&C)가 운영하는 모던 중식당 ‘CHAI797이’ 2월 14일, 현대백화점 미아점 9층에 24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CHAI797 현대미아점은 서울 동북부의 대표적인 쇼핑 중심지 미아사거리역 일원에 위치해 있다. 본 매장은 세련된 인테리어 컬러와 중국 문양을 조화롭게 녹여내 전통 중화요리 전문점으로서의 아이덴티티와 모던한 감성을 균형 있게 담아 냈으며, 홀 정면의 오픈키친을 통해 건강하고 깨끗한 중식에 대한 철학과 자부심을 강조했다.

삼천리 뉴스

삼천리,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7년 연속 선정

삼천리가 2월 25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도시가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이로써 삼천리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가 시작된 2004년부터 올해에 이르기까지 17년 연속으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특히 1만여명의 산업계 간부진과 애널리스트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본 인증제도에서 삼천리는 혁신능력, 주주가치, 직원가치, 고객가치, 사회가치, 이미지가치 등 총 6가지 평가 지표에서 모두 산업군 1위를 달성하며 도시가스 부문 종합 1위에 선정되었다.

삼천리 뉴스

댓글 2

  • 박재경님

    다양한 삼천리 소식 기대하겠습니다.

  • 김태현님

    앞으로도 많은 활동으로 존경받는 기업 이아가세요

TOP
Together Vol
개인정보처리방침
Prev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