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Together Vol. 66  2017.09월호

Life Story

삼천리그룹 뉴스

삼천리, 용인시와 도시가스 보급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삼천리가 8월 18일, 용인시와 ‘지역 균형 발전 및 도시가스 보급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용인시 원삼면·백암면은 타 지역에 비해 삼천리도시가스 배관이 멀어 공급이 지연됐던 곳으로,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공급시기를 앞당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시설은 삼천리와 지자체가 투자비를 분담하며, 2018년부터 본관·공급관 등 총 54km의 배관공사를 단계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삼천리, 용인시와 도시가스 보급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삼천리, 용인시와 도시가스 보급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삼천리, 한전 광명지사 및 한국철도공사 KTX광명역과
광명역세권지구 전력계통 연계 협약 체결

삼천리 광명열병합사업단이 8월 22일 한국전력공사 광명지사, 한국철도공사 KTX 광명역과 ‘광명역세권지구 내 전력공급 안정성 강화를 위한 전력계통 연계 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은 삼천리의 전력계통과 한국전력공사에서 관리하고 있는 KTX 광명역 전력공급계통을 상호 연계함으로써, 자연재해 등 비상상황 발생 시 양방향 전력공급을 가능케 해 장시간 정전에 대비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 이 외에도 삼천리 광명열병합사업단은 한국전력공사 광명지사와 추가적 계통연계를 추진해 광명역세권지구 내 전기공급 안정성을 도모하고, 긴급복구지원 및 기술교류 등 파트너십을 강화할 예정이다.

삼천리, 한전 광명지사 및 한국철도공사 KTX광명역과 광명역세권지구 전력계통 연계 협약 체결

Chai797 12호점 롯데광복점, 부산시에 오픈

8월 23일, Chai797 12호점 롯데광복점이 부산에 오픈했다. 롯데광복점은 수도권을 중심으로 매장을 지속 확장해오던 Chai797이 지방 도시에 개점하는 첫 번째 매장으로, 기존 Chai797의 품격 있는 맛과 서비스를 유지하되,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Chai797 PLUS’ 컨셉으로 운영된다. 이번 매장은 부산 시내 중심가인 중앙동 롯데백화점 내에 입점해 있어 접근성이 높기 때문에 부산시민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사랑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곳은 기존 Chai797만의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분위기를 유지하면서도, 부산항이 한눈에 보이는 경관까지 갖춰 격식 있는 모임장소로도 적합하다는 평가다.

Chai797 12호점 롯데광복점, 부산시에 오픈

Chai797 12호점 롯데광복점, 부산시에 오픈

Chai797 13호점 롯데대구점 오픈

Chai797 13호점 롯데대구점 오픈식이 8월 27일 개최되었다. 이번에 새롭게 선 보인 Chai797 JUMBO는 기존의 품격 있는 맛과 서비스는 유지하면서도 점보 사이즈의 푸짐한 양을 제공하는 모델로서 가성비가 높아 고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본 매장은 넉넉한 양뿐만 아니라 점보 짜장면, 대륙 냉면, 고봉 탕수육, 점보 태양쌈 등 고객들의 흥미를 끄는 메뉴명과 한층 세련된 인테리어까지 고객들을 위해 세심하게 신경을 썼으며, 대구 시내에서도 중심지에 위치해 있어 지역 시민 모두가 좋아하는 지역의 외식 명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Chai797 13호점 롯데대구점 오픈

Chai797 13호점 롯데대구점 오픈

TOP
Together Vol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