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Together Vol. 97  2020.04월호

Life Story

삼천리그룹 뉴스

삼천리, 제54기 정기 주주총회 개최

삼천리가 3월 27일, 여의도 본사에서 주주 및 회사 경영진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54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기 주주총회에서는 2019년 재무제표 및 연결재무제표 승인, 사내 이사 선임, 이사 보수 한도액 승인 등 3개 안건이 상정돼 모두 원안 승인됐으며, 3천원의 현금배당이 의결됐다.

삼천리 뉴스

안산도시개발,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안산시에 손소독제 3만 개 기부

안산도시개발이 3월 16일, 지역사회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손소독제 3만 개(5천만 원 상당)를 안산시에 기탁’했다. 안산도시개발은 기업 시민으로서 지역 시민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내기 위해 이번 기부를 진행한 것으로, 기부된 물품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택시나 버스 등 대중교통시설과 저소득 재난 취약계층 등에 배부될 예정이다.

삼천리 뉴스

Chai797 Plus 서면삼정타워점 오픈

삼천리ENG 외식사업본부(SL&C)가 운영하는 모던 중식당 Chai797이 4월 1일, 부산 최대 번화가인 서면에 25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트렌디한 브랜드들이 다양하게 입점해 있는 대형 복합문화공간 삼정타워 6층에 자리잡은 ‘Chai797 Plus 서면삼정타워점’은 인근 상권의 주고객층인 젊은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해 편안하고 캐주얼한 분위기로 꾸몄으며, 전국에서 운영 중인 Chai797의 베스트 메뉴만을 모아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또 오픈 행사로 3만 원 이상 결제 시 휴대폰 그립톡을 증정하고 4월 한 달간은 대표메뉴 주문 시 사이드메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천리 뉴스

신규 외식 브랜드 직화구이 전문점 ‘서리재’ 런칭

삼천리ENG 외식사업본부(SL&C)가 직화구이 전문점 ‘서리재’ 1호점을 4월 7일, 현대백화점 미아점에 오픈했다. ‘서리재’는 ‘바른고기 정육점’ 1호점이 자리잡은 서울 서초구의 옛 이름인 서리풀과 齋(집 재)를 합쳐 만들었으며, 이는 ‘바른고기 정육점’만의 바른 식재료에 대한 철학과 고기에 대한 전문성을 이어 받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시그니쳐 뼈삼겹’은 뼈가 통째로 붙어 있는 삼겹살을 참나무로 훈연해 구운 서리재의 대표 메뉴다. 또한 한옥의 멋스러움과 따스함에 현대적 해석을 더한 인테리어도 ‘서리재’를 즐기는 감상 포인트다.

삼천리 뉴스

댓글 2

  • 권한나님

    서면삼정타워점 오픈했군요~
    부산에 살고 있는데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방문해봐야겠어요^^

  • 김태현님

    앞으로도 좋은 소식 많길 바라요

TOP
Together Vol
개인정보처리방침
Prev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