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Together Vol. 99  2020.06월호

Life Story

삼천리그룹 뉴스

삼천리, 업계 최초 언택트교육 실시

종합에너지기업 삼천리가 언택트(비대면) 시대에 발맞춰 5월 22일부터 업계 최초로 온라인 스트리밍 방식으로 임직원들에게 안전, 영업, IT 등 다양한 분야의 교육을 실시했다. 코로나19로 대면교육이 제한된 최근, 삼천리는 언제 어디서든 다양한 교육을 받고자 하는 직원들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실시간 온라인 스트리밍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장비 운용, 열병합시스템 이해 등 다양한 기술교육과정을 각 사무실에서 수강하면서도 임직원들은 실시간 화상채팅을 통해 소통하며 몰입할 수 있었고 효과도 한층 높일 수 있었다. 또 유튜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활용해 진행한 IT 교육에서는 최근 언택트 화두와도 밀접한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 삼천리의 현재 추진방향도 소개해 직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삼천리는 앞으로도 생활 속 거리두기가 일상화된 사회에서 교육적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지속 고민하며 다양한 언택트교육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삼천리 뉴스

삼천리그룹, 지속가능한 성장 위해 윤리경영 강화

삼천리그룹이 윤리경영을 강화하며 고객, 주주, 협력회사, 지역사회 등 그룹의 모든 이해관계자들로부터 더욱 신뢰받는 기업으로 나아간다. 삼천리는 2005년 윤리경영을 선포한 이래 윤리규정 제정, 윤리실천 교육 등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왔으나 기업 환경 변화와 그룹 외형 확대 등에 따라 윤리경영 체계의 보완 필요성을 인식하고 2020년 상반기에 걸쳐 전반적인 개선활동을 진행했다.

특히 2005년 윤리경영 최초 선포 이후 변화된 경영환경을 반영하기 위하여 경영철학 제정, 신규 사업 부문 확대, 최근 법률 및 트렌드 등을 윤리규정에 적극 반영하여 모든 계열사에 동일하게 적용하였다. 또한 각 계열사 홈페이지에 윤리경영 채널을 확대 편성하고 삼천리가 직접 구성 및 제작한 윤리경영 교육을 모든 임직원들이 상시 학습할 수 있도록 안내했다. 앞으로도 삼천리그룹은 윤리적 명성을 기업의 핵심 자산으로 인식하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윤리경영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삼천리 뉴스

댓글 1

  • 곽정호님

    시대에 발맞추어 회사,사무실에서도 언택트 적용을~! 멋집니다ㅋ

TOP
Together Vol
개인정보처리방침
Prev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