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Together Vol. 91  2019.10월호

Life Story

푸짐한 중화요리 한 상
여기 있소!

중화연회

푸짐하다! 황홀하다! 입 안 가득 침이 고인다!
CHAI797이 가을을 수놓은 단풍숲처럼 색감 화려하고 맛도 火려한 중화요리 한 상을 내놓았다.
마라향 가득한 신 메뉴들로 가득 채워진 ‘중화연회’를 지금 만나보자.

정리. PR팀

중화연회

마라향 가득한 신 메뉴들로 가득한 중화연회. 매콤한 맛의 사천식 요리라 고량주나 맥주와 함께 즐기면 환상적이다. 지난 10월 2일 출시한 메뉴들은 CHIA797 삼성점, 여의도점, 역삼GFC점, 잠실 롯데캐슬점에서만 맛볼 수 있으니 이 또한 참고하시길!

얼큰함이 입맛 당기는 ‘마라 우육탕’

매콤함으로 정평이 나 있는 중국 사천요리의 맛을 책임지는 것은 매콤하고 강렬한 마라향이다. 마라 소스를 베이스로 부드러운 소고기와 채소를 넣어 사천 스타일로 만든 탕 요리가 있으니 바로 마라 우육탕. 입 안을 얼얼하게 만들지만 한번 먹기 시작하면 수저를 내려놓을 수 없다. 사천요리가 무엇인지 느끼고 싶다면 가장 먼저 먹어봐야 할 음식이라 자부한다.

중화연회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중화풍의 ‘가지 강정’

바삭하게 튀겨낸 가지에 매콤한 소스를 더해 식감도 UP! 맛도 UP! 달콤한 맛도 함께 있어 더욱 입맛을 당긴다.

중화연회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중국식 계란말이 ‘자춘권’

한국인의 밥상에 가장 자주 출연하는 단골손님 중 하나를 꼽으라면 계란말이가 아닐까? 그만큼 많은 한국인들이 편하게 즐기는 음식이다. 그렇다면 중국식 계란말이는 어떨까? 자춘권이라 불리는 이 메뉴는 볶은 채소를 달걀 지단으로 감싸 튀겨낸 요리다. 씹으면 씹을수록 바삭하게 튀겨 낸 계란과 촉촉한 채소들이 입안 가득 어우러져 다시 젓가락을 들어 올릴 수밖에 없다. 반찬을 넘어 요리로서 그 가치를 충분히 증명하고 있으니 꼭 한번 맛보시길!

* 한정 메뉴

중화연회

부드럽고 매콤한 ‘마라 돼지갈비 튀김’

부드러운 돼지갈비를 튀겨 사천 스타일로 다시 한번 매콤하게 볶았다. 한 입 베어 물고 매콤한 소스에 혀끝이 살짝 아려올 때쯤 부드러운 식감의 살코기가 입안을 가득 채운다. 어떤 소스에 먹어도 돼지갈비는 진리지만 튀기니 더 끌리고 마라 소스까지 가미돼 한층 새롭고 더~욱 맛있게 재탄생했다.

중화연회

달콤한 이색 디저트 ‘꽃빵 튀김과 연유 소스’

여러 사천요리들을 먹느라 입이 얼얼해진 이들을 위해 준비한 비장의 무기. 중국식 디저트 메뉴인 꽃빵 튀김과 연유 소스. 고추잡채랑 먹던 그 폭신한 꽃빵을 튀겨 달콤한 연유에 찍어 먹으니 참으로 별미가 아닐 수 없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이다.

중화연회

CHAI797 찾아가기

홈페이지:
www.chai797.co.kr
*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주소를 클릭하면 Chai797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SNS:
@chai797
* 아이디를 누르면 Chai797 인스타그램으로 이동합니다.

CHAI797 중화연회 메뉴 판매 매장

※ 평일 : 오후 5시 30분 이후, 주말 : 점심, 저녁 모두 주문 가능

CHAI797 삼성점

문의:
02. 557. 7971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87길 35 (삼성동, 씨엔드에치빌딩) 씨엔드에치빌딩 지하 1층

CHAI797 여의도점

문의:
02. 785. 7970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50 (여의도동, 한국교직원 공제회관) 지하 1층

CHAI797 역삼GFC점

문의:
02.3453.7972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52 (역삼동, 강남파이낸스센터) GFC 지하 1층

CHAI797 잠실 롯데캐슬점

문의:
02. 417. 7972
주소: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269 (신천동, 롯데캐슬골드) 2층

댓글 7

  • 최현숙님

    쓰읍...보기만 해도 입안이 얼얼해지면서 땀이 쭉 흐르는게 속이 후끈후끈 개운해지는 기분이네요

  • 서덕인님

    자춘권 요리 너무 맛있어요
     중국에서 먹었던 요리가 한국에소도 맛볼수 있다니 넘 좋네요. 주말에 고고 하렵니다♥

  • 권정아님

    평상시에 가지 별로 안좋아하는데 가지 강정은 어떤 맛일까 궁금해지네요~

  • 송희경님

    대만에서 먹어보았던 우육탕.. 너무 맛있었는데 매콤한맛에 즐기면 더더욱 맛있을 것 같네요.
    보기만 해도 군침 꿀꺽ㅜㅠ... 게다가 마라 돼지갈비 튀김에 꽃빵까지 너무 먹어보고싶네요!

  • 이재준님

    와우 보기만 해도 침이 도네요. ㅎㅎ 잠실점은 가까우니 한번 들려봐야겠어요.

  • 백현숙님

    어떤 맛으로 다가올지 상당한 기대감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 박수동님

    앞으로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꼭 한번 먹어보고 싶습니다!

TOP
Together Vol
개인정보처리방침
Prev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