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Together Vol. 91  2019.10월호

Life Story

삼천리그룹 뉴스

삼천리, 창립 63주년 기념식 개최

삼천리가 10월 1일 창립 63주년을 맞아 이에 앞선 9월 28일 오산 기술연구소에서 임직원 2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기념식’을 했다. 기념식 에서 삼천리 유재권 대표이사는 어려운 경영환경에도 불구하고 지속성장을 위해 다 함께 열정을 모아준 임직원의 노고를 격려하고 ▲ 안정적인 사 업 추진을 통한 성장의 발판 마련 ▲ 고객이 안심할 수 있는 철저한 안전관리 ▲ 시대 변화에 맞는 열린 기업문화 조성 ▲ 나눔과 상생경영 실천 등에 계속 노력해줄 것을 강조했다. 이와 더불어 기념식에서는 10년과 20년 장기근속 직원 34명에 대해서도 함께 시상을 진행했다.

삼천리그룹 뉴스

삼천리, 2018 가스안전 결의대회 개최

삼천리가 10월 2일 오산 기술연구소에서 고객, 임직원, 고객센터 대표 등 총 2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전한 가스환경 조성 의지를 다지는 ‘2018 가스안전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삼천리는 동절기를 앞두고 도시가스 사용량이 본격적으로 증가하기 시작하는 10월을 ‘가스안전 집중강화의 달’로 정하고 모든 임직원이 철저한 안전관리에 힘쓰자는 취지로 1997년부터 매년 가스안전 결의대회를 시행하고 있다.

대회에서는 지난 1년 동안의 안전관리 추진 경과를 보고하고 가스사고 예방에 기여한 이를 대상으로 안전문화상을 시상했다. 아울러 삼천리 및 협 력업체 임직원들이 다 함께 가스안전 결의문을 낭독함으로써 임직원 개인 및 고객의 안전에 대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바탕으로 안전관리 역량 향상 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삼천리그룹 뉴스

삼천리, 2018 IoT Awards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수상

삼천리가 9월 14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사물인터넷협회가 주관한 ‘2018 IoT Awards’에서 사물인터넷산업 활성화에 기여한 공 로를 인정받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삼천리는 지난해부터 LG유플러스와 함께 도시가스사 최초로 사물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스마트 배관망관리 시스템’을 개발해 현재 공급권역 내 일부 지역에서 시범운영을 진행 중이다.

이 시스템은 기존 인력에 의해 관리됐던 도시가스 배관망을 첨단 ICT 기술을 이용해 원격으로 모니터링하고 데이터를 수집·분석해 보다 효율적이 고 안정적으로 도시가스시설을 관리할 수 있는 기술이다.

삼천리그룹 뉴스

정육점불고기 현대신촌점 오픈

한식 브랜드 ‘정육점불고기’가 9월 27일 2번째 매장을 신촌 현대백화점에 오픈했다. 정육점불고기는 전국 명품 한우와 좋은 식자재를 오랜 시간 엄 선하고 연구한 끝에 나온 브랜드로 부드럽고 신선한 육질을 자랑하는 마늘 생불고기 전문점이다. 특히 이번에 오픈한 정육점불고기 현대신촌점은 신촌역 바로 옆 현대백화점 10층에 자리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더불어 최상급 한우를 활용한 1++한우 마늘 생불고기, 1++한우 국수 전골 등 품격 있는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젊은 고객은 물론 가족 단위 고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층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삼천리그룹 뉴스

삼천리그룹 9월 사회공헌활동 소식

삼천리그룹이 9월 한달 동안 펼친 따뜻한 사회공헌활동을 영상으로 소개합니다.



댓글 2

  • 백현숙님

    앞으로도 삼천리그룹의 다양한 활동을 기대하며 응원합니다!

  • 박수동님

    삼천리그룹의 다양한 소식이 매우 의미있게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TOP
Together Vol
개인정보처리방침
Prev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