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Together Vol. 94  2020.01월호

People Story

특별한 시간
그리고 아름다운 미소

삼천리그룹 임직원 가족사진 촬영 이벤트

찬바람이 매섭게 불던 12월의 어느 날 삼천리그룹 직원 가족들이 수원의 한 스튜디오에 모여 특별한 가족사진 촬영을 했다. 이들은 삼천리그룹 사보 <Together>에서 지난해 진행한 가족사진 공모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로 백여 명의 임직원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됐다. 추운 겨울도 따스한 온기로 바꾸었던 훈훈한 현장 속으로 들어가보자.

정리. PR팀

시간이 지날수록 빛을 발하는 것. 그것은 추억의 깊이가 더해진 가족사진이 아닐까? 풋풋한 모습이 어색하지만 아스라이 사라지던 기억이 그대로 새겨져 있는 가족사진은 시간이 지날수록 새롭고 가슴을 뭉클하게 만든다. 삼천리그룹은 ‘가정애·직장애’라는 사시 아래 임직원들이 가족들과 보내는 시간과 추억의 가치를 보다 소중히 여기고 더욱 풍성히 누릴 수 있도록 매년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가족사진 촬영도 진행하고 있다. 올해로 3년째 이어진 가족사진 촬영 행사에는 휴세스 이준근 대리, 삼천리모터스 모세진 과장, 삼천리 이영우 대리가 선정돼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겼다.

#웃는 모습이 닮았어요 / 휴세스 계전팀 이준근 대리 가족

아빠·엄마의 장점만 쏙 빼닮은 듯한 아이와 부부가 스튜디오에 들어섰다. 딸의 성장사진은 몇 번 남긴 적 있지만 결혼식 이후 부부까지 함께해 정식으로 가족사진을 찍는 건 꽤나 오랜만이라 멋쩍다는 부부. 하지만 화장과 머리, 의상을 갖추어 입는 순간부터 설레는 표정은 감출 수가 없다.

가족은 나의 힘

이제 본격적인 촬영의 시작. 훈남훈녀 부부는 이제 막 결혼을 하는 듯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자연스럽게 소화해낸다. 엄마의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을 처음 본 딸이 그 모습에 눈을 떼지 못할 정도. 여기에 부부 사이로 쏙 들어와 프로 아역모델 못지 않게 포즈를 잡는 딸의 모습이 더해지자 여기저기서 환호성이 터져 나온다. 그리고 부부의 입가에도 자연스러운 미소가 싱그럽게 맺힌다. 그렇게 리마인드 웨딩컷부터 캐주얼 컨셉까지 멋지게 소화해낸 세 식구. 그 아름다운 모습을 사보에서 가장 먼저 공개한다.

가족은 나의 힘

# 새로운 추억을 만들고 갑니다 / 삼천리모터스 천안서비스 모세진 과장 가족

지난해 사보에도 여러 차례 소개된 바 있는 삼천리모터스 모세진 과장 가족. 평소 자녀들과 여행이나 캠핑을 즐기며 많은 추억을 쌓기 위해 노력하는 이 가족에게 이번 이벤트로 인해 소중한 추억이 하나 더 생겼다.

가족은 나의 힘

이제 본격 촬영 전, 의상을 갈아입을 차례. 그런데 모세진 과장의 아내가 무척이나 쑥스러워한다. 결혼식 이후 10여 년이나 지나 드레스를 다시 입으려니 너무 어색하다는 것이다. 하지만 드레스를 차려 입은 딸과 턱시도로 멋을 낸 남편과 아들이 등장하자 긴장은 사르르 녹아버린다. 그리고 촬영 초반 보이던 경직된 모습도 어느새 행복한 미소를 품으며 더욱 자연스러워진다. 여행을 가면 자연스럽게 찍게 되는 게 가족사진이려니 생각했는데 이렇게 사진 찍는 시간 자체가 가족들에게 새로운 추억이 될 줄 몰랐다며 웃는 이들. 미소가 진심을 품은 듯 환한 것을 보니 벌써 거실 한 편에 걸릴 사진 속 행복한 가족의 모습이 얼마나 멋진 추억으로 자리할지 알 것만 같다.

가족은 나의 힘

# 특별한 오늘을 기억할게요 / 삼천리 수원안전관리팀 이영우 대리

꿀보다 더 단 게 있다는데 무엇일까? 그것은 자녀를 바라보는 부모의 눈빛? 맞다. 하나여도 예쁜데 귀한 딸이 둘이나 있는 이영우 대리 부부의 모습이 정답이다. 특히 이 가족은 온화한 인상이 아이들에게도 내려앉은 듯 가족의 이미지마저 따스하게 느껴진다.

가족은 나의 힘

이영우 대리의 가족도 다른 가족들과 마찬가지로 오랜만에 가족사진 촬영에 나섰단다. 역시나 평소 같지 않게 차려 입고 정식으로 포즈를 취하는 것이 어색하다면서도 막상 카메라 플래시가 터지니 웃음꽃이 만발한다. 가족사진을 찍는 것이 이토록 유쾌하고 행복한 일이라면 앞으로도 적극 시간을 내 가족의 소소한 이벤트로 이어가고 싶다는 이들. 가족사진을 남기는 것만큼이나 가족과 함께하는 이 시간 자체가 소중하고 의미 있었다는 가족의 말에 덩달아 기분이 좋아진다.

가족은 나의 힘

삼천리그룹 가족사진 촬영 이벤트 행사 스케치


댓글 3

  • 최은숙님

    너무 아름다운 가족 모습이네요^^

  • 김시은님

    이번 행사에 참여하신 직원 가족분들에게 정말 기억에 남을만한 추억이 되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 강희정님

    앞으로도 직원분들을 위한 이런 좋은 행사를 자주 진행하셨으면 합니다

TOP
Together Vol
개인정보처리방침
Prev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