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Together Vol. 98  2020.05월호

Life Story

삼천리그룹 뉴스

삼천리, 용인 에버랜드 CNG 충전소 운영 개시

삼천리가 4월 20일, 용인 에버랜드 2주차장 부지 내에 ‘용인 에버랜드 CNG 충전소’를 설치하고 상업운전을 개시했다. 용인 에버랜드 CNG 충전소는 승용차부터 대형버스까지 모든 차종이 이용할 수 있고, 250마력 압축기 2기와 충전기 2기의 설비용량을 갖춰 버스 기준 일일 150대까지도 가능하다. 용인 에버랜드 충전소는 이번에 준공한 CNG 충전소를 비롯해 향후 수소 및 전기 충전소를 단계적으로 건설해 융복합 충전소로 거듭날 예정이다.

삼천리 뉴스

삼천리, 고객센터와 코로나19 위기 극복 위한 상생협약 체결

삼천리가 4월 22일, 임직원들과 협력회사인 고객센터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상생경영 협약식’을 했다. 이번 협약식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정상적인 업무 수행이 어려워져 경영환경이 악화된 고객센터의 안정적인 경영환경 조성과 고객센터 1,200여 명 직원들의 고용안정 등 상생발전을 위해 마련된 것이다. 주요 내용으로는 삼천리의 유·무형적 협력회사 지원, 고객센터 직원에 대한 고용안정 노력, 관할구역 내 복지 사각지대 발굴 적극 지원 등이 있다. 삼천리는 코로나19가 본격 확산되던 지난 2월부터 고객센터와 함께 안전점검 등 고객접점 업무를 선제적으로 최소화해 왔으며, 지속적인 사무실 방역, 탄력근무제 실시, 개인 건강관리와 사회적 거리 두기 동참을 위한 대응 매뉴얼 배포 등을 통해 철저한 대비를 해왔다.

삼천리 뉴스

Chai797 Plus, 신세계충청점 오픈

모던 중식당 Chai797 Plus가 4월 24일,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에 26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Chai797 Plus 신세계충청점은 천안종합터미널과 연결된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5층에 위치해 접근성과 편의성이 높아 가족 단위, 쇼핑객 등 다양한 고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품격 있는 맛과 서비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며 전국적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Chai797 Plus는 이번 신세계충청점 오픈을 통해 중부권 고객들의 입맛을 공략할 계획이다.

삼천리 뉴스

삼천리, 인천연료전지 PF 약정 체결

삼천리가 4월 29일, 밀레니엄 힐튼 서울에서 삼천리 및 한국수력원자력, 두산건설, 인천연료전지와 KB국민은행 등이 참여한 가운데 인천연료전지 발전 사업 추진을 위한 프로젝트 파이낸싱(PF) 약정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인천연료전지는 삼천리와 두산건설이 각각 20%, 한국수력원자력이 60%를 출자해 설립한 특수목적법인으로, 인천광역시 동구 송림동 일반 공업지역 내에서 39.6MW 규모의 시설 용량을 갖춘 연료전지 발전 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KB국민은행의 주관으로 체결한 이번 금융약정은 총 2,308억원 규모로 KB국민은행 등 6개 금융기관이 대주단으로 참여했다. 인천연료전지는 이를 기반으로 연료전지 시설을 건설·운영하여 월 8만 5천 세대가 사용할 수 있는 전기와 월 2만 6천 세대가 사용할 수 있는 열을 생산·공급할 예정이다.

삼천리 뉴스

댓글 3

  • 박재경님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경제가 위축된 상황이지만 활발하게 활동하는 삼천리 그룹을 응원합니다

  • 김태현님

    앞으로도 활발하게 활동하세요

  • 최은숙님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한 상생경영 협약~! 정말 멋집니다. 차이797 신규매장 오픈도 축하드려요

TOP
Together Vol
개인정보처리방침
Prev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