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Together Vol. 108  2021.3월호

Life Story

삼천리그룹 뉴스

삼천리,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8년 연속 선정

삼천리가 2월 25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도시가스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삼천리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가 처음 시작된 2004년부터 올해까지 18년 연속으로 선정되면서 국민에게 ‘사랑받는 기업’으로 다시 한번 인정받게 됐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기업의 경영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가치영역을 종합평가해 발표하는 인증제도인데 올해는 산업계 간부진 9,127명, 애널리스트 255명 등이 참여해 총 90개 산업군에서 부문별 1위를 선정했다. 그리고 여기서 삼천리는 모든 평가영역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았다.
삼천리뉴스 삼천리뉴스

삼천리그룹, 안전실천 다짐대회 개최

삼천리그룹 계열사 및 사업장들이 안전한 에너지 공급 및 무사고·무재해 실현을 위해 ‘안전실천 다짐대회’를 개최했다. 행사는 지난 2월 4일부터 25일까지 각 사업장에서 개별적으로 진행됐으며 코로나19로 비대면 화상회의 시스템을 이용하거나 최소인원만 참석해 사회적 거리 두기 방역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다. 행사에서 각 계열사 대표 및 사업장 리더들은 안전을 무엇보다 최우선 순위로 삼고 철저한 사전관리를 통해 도시가스, 열, 전기를 안전하게 공급할 것을 강조했으며 아울러 코로나19 관련 예방활동도 한층 강화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삼천리뉴스

삼천리 모터스, 안산 전시장 신규 오픈

BMW 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삼천리 모터스가 2월 15일 BMW 안산 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에 위치한 BMW 안산 전시장은 안산 지역 최초의 수입차 전시장으로, 약 1,168m2 면적에 총 19대의  차량이 전시되어 있다. 특히 전시장 1층에는 신차 출고 고객을 위한 ‘프라이빗 핸드 오버 존’을 구성해 특별한 출고 경험을 선사한다. BMW 안산 전시장은 서해안고속도로 매송IC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수인분당선 사리역에서는 1분,  4호선 상록수 역에서는 5분만에 도착할 수 있을 만큼 접근성이 좋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BMW 안산 전시장(031-508-3002)으로 문의하면 된다.

* 삼천리 모터스 BMW 안산 전시장
· 주    소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충장로 126-1
· 대표번호 : 031-508-3002
· 영업시간 : 월요일~일요일 09:00 ~ 20:00

삼천리뉴스 삼천리뉴스

삼천리그룹, 신규 외식브랜드 홍콩 대중음식점 ‘호우섬’ 런칭

삼천리ENG 외식사업본부(SL&C)가 홍콩 대중음식점 호우섬(HAO’SUM)을 런칭하고 1호점을 2월 26일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오픈했다. 호우섬은 홍콩의 대표 일상식인 딤섬, 누들, 뽀짜이판 등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1호점은 서울 최대 규모 백화점으로 주목받고 있는 여의도 더현대 서울의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다. 호우섬은 다양한 사인과 색감을 활용해 홍콩 소호 거리의 한장면을 담아낸 듯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주방은 실시간으로 딤섬을 조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신뢰감을 더하는 오픈 키친 형태로 꾸몄다.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가성비를 넘어 가심비까지 갖춘 메뉴들로 홍콩 현지 음식의 맛과 멋을 느끼고 싶은 여의도 직장인들과 MZ세대에게 더 없이 좋은 공간이 될 전망이다.

삼천리뉴스 삼천리뉴스

댓글 2

  • 전승호님

    삼천리그룹과 가족여러분을 응원합니다!

  • 김태현님

    사업이 잘 되어가는군요

TOP
Together Vol
Prev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