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그룹 뉴스
Chai797 11호점 잠실 롯데캐슬점 오픈
5월 3일, Chai797 11호점, 잠실 롯데캐슬점이 오픈했다. Chai797은 기존 중식당과 다른 최상의 서비스와 건강하고 깔끔한 맛, 세련된 분위기로 고객들의 큰 호응 속에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장시켜나가고 있다. 이번 잠실 롯데캐슬점은 인테리어에도 세심하게 신경을 써 고급스럽고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기존의 품격 있는 맛과 서비스는 유지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해 인근 직장인들의 든든한 점심식사 장소로 제격이며, 프라이빗한 4개의 별실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격식 있는 비즈니스 모임, 저녁회식까지 다양한 모임장소로 활용하기 적합하다.
삼천리ENG, 2017 안전결의대회 실시
삼천리ENG가 5월 12일, 군포 사옥에서 임직원 및 협력업체 대표들이 함께한 가운데 ‘2017 안전결의대회’를 시행했다. 삼천리ENG는 본격적으로 공사가 전개되는 시기를 맞아 임직원들의 안전의식 고취를 통해 더욱 철저한 안전체계를 확립하고자 이번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 1년간의 안전 관리 추진경과를 공유하고, 안전사고 예방에 기여한 우수 협력업체에 대한 표창장 시상과 직원 안전문화상 시상을 진행했다.
삼천리, 플라워데이.패밀리데이로 임직원 가족 사랑 실천 지원
삼천리그룹이 5월 19일, GWP(Great Work Place)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플라워데이’와 ‘패밀리데이’를 동시에 실시했다. 플라워데이는 5월 21일 부부의 날을 기념해 임직원 가정의 건강과 화목을 기원하는 꽃 화분을 선물하는 날로, 삼천리는 모든 임직원들에게 꽃 화분을 나눠주며 배우자를 비롯한 가족들에게 선사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매월 하루 조기 퇴근해 가족과 더욱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패밀리데이’도 동시에 실시해 임직원들이 가족과 함께 여가시간을 보내며 가정의 달의 참뜻을 살릴 수 있도록 배려했다.
삼천리, 2017 장비 개발 과제 및 신기술.신장비 시연회 개최
삼천리가 5월 24일, 오산 기술연구소에서 ‘2017 장비 개발 과제 시연회’를 개최했다. 이번 발표회는 지난 1년 동안 각 안전관리팀 직원들이 도시가스 기술 선진화 및 자체 기술력 확보를 위해 현장에서 부지런히 쌓은 노하우와 아이디어로 개발된 장비의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행사는 장비 개발 진행경과 및 전사 확대 장비 소개, 각 안전관리팀 장비 개발 과제에 대한 발표와 안전기술팀의 신기술·신장비 도입경과 보고 순으로 진행했으며, 개발 장비 시연을 통해서 장비의 작동원리와 활용성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었다.
삼천리, 저소득층 대상 가스타이머콕 설치 지원 사업 전개
삼천리가 저소득층 어르신들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가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5월 25일부터 인천광역시, 한국가스안전공사,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함께 ‘과열 화재 예방을 위한 가스타이머콕 보급사업’을 개시했다. 삼천리는 올해 8월까지 공급권역 내 영구임대아파트에 거주하는 경제적 여건이 어려운 고령자(65세 이상), 국가유공자 등 1,600세대에 가스타이머콕을 보급할 예정이다.가스타이머콕은 음식물 조리 중 발생 가능한 과열 화재를 예방하기 위해 사용자가 설정한 시간이 되면 가스밸브를 자동적으로 차단하는 장치로, 가스안전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층 어르신들이 이를 통해 보다 안전하게 가스를 사용함으로써 대형사고를 예방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