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Together Vol. 70  2018.01월호

Life Story

삼천리그룹 뉴스

삼천리그룹, 조직 개편 및 임원 인사 단행

삼천리그룹이 12월 20일, ‘조직 개편 및 승진 임원 인사’를 단행하고, 계열사 대표 등 주요 보직자에 대한 전보 발령을 시행했다. 삼천리그룹은 이번 조직 개편과 승진 임원 인사를 통해 내실 기반 강화를 추구하고, 젊은 리더십으로 미래 지속성장을 대비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이번 인사로 ㈜삼천리ENG 정희돈 대표이사 전무를 ㈜삼천리ENG 대표이사 부사장으로 승진 발령했으며, ㈜삼천리 광명열병합사업단장 김치완 상무를 ㈜S-Power 대표이사 전무로 승진 및 전보 발령했다. 이번 인사는 특히, 어려운 경영환경을 극복하고 경쟁력을 배양하기 위해 젊은 이사를 대거 발탁한 것이 특징이다.

삼천리그룹, 조직 개편 및 임원인사 단행

삼천리, 광명연료전지 준공식 개최

삼천리가 12월 19일, 광명열병합사업단에서 ‘광명연료전지 준공식’을 했다. 광명연료전지는 PAFC형 연료전지 6기(440kW)로 구성됐으며, 발전용량은 2.64MW다. 또 생산된 전력은 한국전력거래소에 판매하고, 열은 광명열병합사업단에서 자체 사용한다. 이로써 광명열병합사업단은 기존 MCFC형 연료전지(5MW)와 함께 PAFC형 연료전지(2.64MW)를 보유해 복합 친환경 에너지 시설의 면모를 갖추었고, 더불어 연료전지 사업 활성화 기반 조성에도 이바지하게 됐다. 이번에 설계 및 시공을 맡은 삼천리ES는 4층 복층구조를 도입함으로써 최소한의 사업부지를 활용하는 등 부지 사용 효율도 극대화했다.

천리, 광명연료전지 준공식 개최

삼천리, 평택시와의 상생협약을 바탕으로 도시가스 보급 확대 추진

삼천리가 12월 28일과 30일, 공재광 평택시장 및 시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 평택시 고덕면에 위치한 해창5리와 당현3리에서 ‘도시가스 공급 개통·점화식’을 진행했다. 이에 앞서 지난 7월, 삼천리와 평택시는 양측의 동반성장을 위해 ‘지역 경제 활성화 및 지역주민 에너지복지 향상을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이번 도시가스 공급은 당시의 상생협약을 성실히 이행해 온 결과라 할 수 있다.

삼천리, 평택시와의 상생협약을 바탕으로 도시가스 보급 확대 추진
TOP
Together Vol
개인정보처리방침
Prev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