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Together Vol. 76  2018.07월호

Life Story

삼천리그룹 뉴스

CHAI797·정육점 통합 모바일 멤버십 ‘에스온(S-ON)’ 런칭

삼천리그룹의 생활문화 사업을 담당하는 삼천리ENG 외식사업 부문(SL&C)이 모던 중식당 ‘CHAI797’과 한우 등심 전문점 ‘정육점’ 등 전국 18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통합 모바일 멤버십 ‘에스온(S-ON)’을 론칭했다. ‘에스온(S-ON)’ 애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가입 즉시 모바일 카드가 발급되어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www.slnc.co.kr)에서도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하고 가입 후에는 전 매장에서 휴대폰 번호 제시만으로도 편리하게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모든 회원에게는 가입 후 1년간 CHAI797과 정육점에서 이용 가능한 50만 원 상당의 웰컴 쿠폰북과 기념일 주류 쿠폰이 발급된다. 구매 고객은 모든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에스온(S-ON)’ 포인트를 구매 금액의 최대 0.3%까지 적립받을 수 있다.

삼천리그룹 뉴스

삼천리-한수원-두산건설, 인천연료전지 발전사업 주주협약 체결

지난 6월 8일 삼천리, 한국수력원자력, 두산건설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천연료전지 발전사업 주주협약 체결식’이 개최되었다. 3사는 인천광역시 동구 송림동 일원에 추진 중인 연료전지 발전사업에 대해 주주협약을 체결함으로써 인천연료전지 주식회사를 설립하고 본격적인 사업을 추진하게 되었다. 특히 이번 사업은 PAFC 방식 중 최대 규모인 40MW 연료전지 발전사업으로 도시가스로 환산하면 연간 64백만㎥이며 향후 약 9만 세대에 필요한 전력을 공급하고 연간 5만 톤의 이산화탄소 저감 효과가 기대된다.

삼천리그룹 뉴스

삼천리-현대건설, 바이오가스 생산 및 구매 협력 양해각서 체결

삼천리와 현대건설이 6월 5일에 ‘바이오가스 생산 및 구매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번 양해각서는 현대건설이 시공해 오는 2021년부터 운영할 예정인 시흥시 클린에너지센터에서 생산되는 바이오가스를 삼천리가 구매 및 공급하는 것이 주된 내용이다. 특히 삼천리는 기존에 버려지던 음식물류 폐기물, 하수슬러지 등을 처리해 생산하는 바이오가스를 공급함으로써 도시가스사업의 경쟁력을 향상하고 친환경 기업의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삼천리그룹 뉴스

에스파워, 한마음 체육대회 실시

에스파워가 6월 27일 발전소 내 정비동에서 전 임직원의 단합과 친목을 도모하는 ‘안산복합화력발전소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에스파워 임직원을 비롯하여 한국발전기술, 한국남동발전 임직원 6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족구, 탁구 두 종목의 승부를 가르는 것으로 진행되었다. 김치완 에스파워 대표이사는 대회사를 통해 “계획예방정비 기간의 노고를 치하하며 체육 행사를 통해 협력과 화합을 도모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펼쳐진 경기 중 족구 종목은 한국발전기술이 우승을 차지하고 탁구 종목은 에스파워가 우승을 거머쥐었다.

삼천리그룹 뉴스

삼천리자산운용, 美 솔트크리크 미드스트림에 신규 대출 투자 실행

삼천리자산운용이 지난 6월 신규 펀드 “삼천리미드스트림 전문 투자형 사모투자신탁 제5-1호, 제5-2호”를 설정하여 뉴멕시코 퍼미안 지역의 솔트크리크 미드스트림사 셰일가스 G&P (Gathering & Processing)에 1억 4,000만 달러 대출 투자를 실행했다. 펀드의 투자대상자산은 천연가스 운송 파이프라인 및 가스처리시설을 소유한 차주 Salt Creek Midstream LLC으로서 선순위 대출이다. 해당 시설이 소재한 퍼미안 분지는 북미 최대 셰일 원유 생산지로 유가하락에도 신규 유정 개발이 지속적으로 증가했을 정도로 생산이 활발한 지역이다. 삼천리자산운용은 이번 투자 건으로 에너지 인프라 전문 운용사로서 미드스트림 투자에 대한 독보적 전문성과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하게 되었다.

삼천리그룹 뉴스

삼천리, '반기문 제8대 UN 사무총장 초청 특강' 개최

삼천리가 지난 6월 21일 반기문 제8대 UN 사무총장을 초빙해 경영 특강을 개최했다. 경기도 오산시 삼천리 기술연구소에서 실시한 강연은 임직원 220여 명을 대상으로 했다. 강연 주제는 ‘기후변화와 대응을 위한 기업의 자세’로 친환경 에너지 기업이 되고자 다양한 친환경 사업과 온실가스 감축 및 기후변화 대응 사업을 추진하는 삼천리에게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이날 반기문 사무총장은 임기 중 성과인 파리 세계 기후협약의 진행 과정과 의미, 기후변화에 대응하는 기업의 자세, 개인이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노력 등에 대하여 열띤 강연을 펼쳤다.

삼천리그룹 뉴스

안산도시개발 창립 23주년 기념식 개최

안산도시개발이 창립 23주년을 맞아 지난 6월 27일 안산도시개발 대강당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을 개최하였다. 안산도시개발 대표이사(송진섭ㆍ하찬호 공동대표)는 지난 23년간 노사가 함께 노력하여 집단에너지 부문 최고의 경쟁력을 가진 기업으로 성장하였음을 임직원 모두와 자축하는 한편, 명확한 목표 설정 및 신재생 에너지 등 회사의 역량을 한층 강화할 수 있는 신성장 동력을 발굴해 미래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아울러 기념식에서는 창립 23주년을 맞이하여 모범직원상 등 회사 발전에 공헌한 직원들에 대한 시상식도 함께 진행하였다.

삼천리그룹 뉴스

삼천리그룹 6월 사회공헌활동 소식

삼천리그룹이 6월 한달 동안 펼친 따뜻한 사회공헌활동을 영상으로 소개합니다.


TOP
Together Vol
개인정보처리방침
Prev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