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Together Vol. 111  2021.6월호

Life Story

삼천리그룹 뉴스

삼천리, 신입사원 교육 실시

삼천리가 5월에 2주간 ‘신입사원 입문교육’을 진행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제한된 환경 속에서도 삼천리는 직원들의 조기정착 및 업무이해도 증진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혁신적 방식을 도입했다. 예로 각 사업장을 직접 방문해 사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던 과거 체험방식이 어려워짐에 따라 사업장들을 360º 카메라로 사전 촬영해 VR기기로 체험하게 함으로써 비대면으로도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업무 툴 중 하나인 노션을 활용해 신입사원들의 개별 성장척도를 기록하고 협업할 수 있도록 했으며 게이미피케이션(게임이 아닌 분야의 문제해결에 게임적 사고와 과정을 적용해 참여자의 관심과 몰입을 높이는 것)을 통한 교육을 진행해 짧지만 몰입도 있게 교육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삼천리뉴스 삼천리뉴스

Chai797 Plus 서현점 확장 이전

삼천리ENG 외식사업본부(SL&C)가 운영하는 모던 중식당 Chai797이 5월 25일 서현점을 확장 이전했다. Chai797 Plus 서현점은 2015년부터 최근까지 인근에서 운영되던 AK분당점을 대폭 확장하면서 이전한 매장이다. 서현점은 기존 매장과 근접한 위치에 있으며 더욱 화사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모임에 적합한 프라이빗룸을 갖추면서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또 지하철 수인분당선 서현역과 도보 2분 거리이고 기존 AK분당점 자리에서도 도보 2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매장은 중식당 본연의 모티브에 현대적 감각을 더해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홀 정면에 오픈키친을 배치해 건강하고 깨끗한 중식에 대한 철학과 자부심을 강조했다.
삼천리뉴스 삼천리뉴스

Chai797 Plus 롯데몰 광명점 신규 오픈

삼천리ENG 외식사업본부(SL&C)가 운영하는 모던 중식당Chai797이 5월 27일 Chai797 Plus 롯데몰 광명점을 오픈했다. Chai797의 33번째 매장인 Chai797 Plus 롯데몰 광명점은 KTX 광명역에 인접한 롯데몰을 중심으로 주변 대형 할인마트와 가구매장에서 쇼핑과 문화생활을 즐기려는 고객이 많이 방문하는 상권에 자리해 있다. 매장은 큰 창을 통해 밝게 비치는 채광으로 화사한 분위기를 조성했으며 세련된 아치형 골드조명을 전면에 배치해 Chai797이 가진 품격 있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 일행과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부스석과 단독룸도 마련돼 있어 가족 외식과 각종 모임장소로 적합하다.
삼천리뉴스 삼천리뉴스

삼천리모터스, 베스트 애프터 세일즈상 수상

삼천리모터스가 5월 26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개최된 ‘BMW코리아 어워드 2021’에서 서비스 부문 최고 영예인 ‘베스트 애프터 세일즈상’을 수상했다. BMW코리아가 주최하고 7개 BMW 딜러사가 참여한 이번 시상식에서 삼천리모터스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고객만족도, 정비소환경 평가 등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 우수 풀 샵 부문에서도 천안지점과 청주지점이 나란히 1위와 2위를 차지하며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더불어 세일즈 부문에서는 지난해 M모델에서 높은 성장률을 달성한 ‘BMW M DEALER SALES GROWTH’를 삼천리모터스가 수상했고, 파이낸셜 부문에서는 ‘BMW 베스트 세일즈 컨설턴트’에 천안전시장 김용일 매니저가 수상했다.
삼천리뉴스 삼천리뉴스

BMW 공식 딜러 삼천리 모터스, ‘제2회 온라인 어린이 그림 대회’ 개최

BMW 공식 딜러사인 삼천리 모터스가 '제 2회 삼천리 모터스 온라인 어린이 그림 대회'를 개최한다. 오는 6월 20일까지 진행되는 본 대회에는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1세에서 10세(초등학교 3학년)까지의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대회 주제는 ‘BMW와 떠나는 여행’, ‘미래의 BMW 자동차 상상하기’로 두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 응모 가능하며, 작품 규격은 8절지 크기로 그림도구, 형식 등은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참가 접수는 6월 20일까지 '삼천리 모터스 홈페이지'(https://bit.ly/3iuklxi)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며, 참가 신청시 작품의 사진을 찍어 업로드하고 온라인 신청서와 함께 제출하면 완료된다. 선정된 대상 1명에게는 BMW 킥보드, 최우수상(MKL) 2명에게는 BMW 트롤리백, 우수상 3명에게는 BMW모델카, 장려상 50명에게는 BMW연필세트가 상장과 함께 수여된다.
삼천리뉴스 삼천리뉴스

댓글 3

  • 이수연님

    삼천리그룹 뉴스 덕분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 소식을 보니 참 좋네요..
    BMW 공식 딜러 삼천리 모터스, ‘제2회 온라인 어린이 그림 대회’ 개최 소식이 특히 반가워요..

  • 김태현님

    수상을 축하합니다

  • 도사랑님

    삼천리 그룹에 언제나 기쁜 소식만 들려오길 응원합니다!

TOP
Together Vol
개인정보처리방침  I  07328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6길 42 (주)삼천리
ⓒ Samchully Corp, All rights resrved.
지난호 보기
Prev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