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취미생활
삼천리그룹 가족들의 취미박스 챌린지
한파가 몰아치기 시작한 1월 차가운 바람에 외출이 쉽지 않은 날들이 이어지며 집 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졌다. 살짝 지루해질 때쯤 삼천리가족에게 찾아온 취미박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겼던 따스한 취미박스 챌린지를 함께 감상해보자.
올해는 네온사인처럼 밝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삼천리 모터스 안양 서비스센터
박상건 대리
추운 날씨 탓에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았는데 취미박스 덕에 평소 해보지 못한 네온사인 만들기 체험을 해볼 수 있어 즐거웠습니다. 구성도 알차고 설명도 쉬워 다음에 또 만들어보고 싶더라고요. 취미로 종종 캠핑을 가는데 네온사인을 텐트에 꾸며볼 생각에 벌써 설렙니다. 완성된 문구처럼 2026년에는 삼천리그룹 임직원 모두에게 행복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아기자기한 미니어처로 채운 겨울밤
삼천리 남부안전관리팀
이영욱 사원
이번 이벤트 덕분에 미니어처 하우스를 직접 만들어보는 특별한 경험을 했습니다. 레고나 3D 퍼즐처럼 손으로 만드는 활동을 좋아하는 편인데 미니어처 하우스는 처음이라 설레더라고요. 작은 소품 하나하나 디테일하게 표현돼 있어서 만들다 보니 마치 내 집을 꾸미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추운 겨울밤 조용히 앉아 나만의 작은 집을 완성해 가는 시간이 저에겐 힐링의 순간이었습니다.
5시간 순삭! 집 모형 무드등 만들기 도전기
삼천리EV 안양서비스팀
김민지 주임
취미박스 택배를 받으면 항상 기분이 좋아요. 손으로 이것저것 만드는 것을 참 좋아하는데 이번엔 집 모형 무드등 만들기에 도전해보았습니다. 크게 기대를 안 했는데 만드는 내내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ㅎㅎ 거의 5시간 동안 집중하면서 재미있게 만든 것 같아요. 다음번에도 취미박스에 또 한번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힘든 일상 속 주말이 선물해준 달콤한 휴식
삼천리ENG 재무회계팀
정고운 사원
요즘 연초, 월초가 겹치면서 너무 힘들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았는데 주말에 즐겁게 쿠키를 만든 후 결과물을 지인들에게 나눠주다 보니 뿌듯하고 행복한 마음이 샘솟더라고요. 힘든 와중에도 이런 쉼이 존재해 저를 버티게 해주는 것 같고 좋은 회사에 다니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음에도 좋은 기회가 있다면 또 다른 취미박스를 해보고 싶습니다. ㅎㅎ
완벽하진 않아도 더 오래 기억에 남을 꽃다발
삼천리ENG 기술운영팀
김충식 과장
설레는 마음으로 모루 양귀비 꽃다발 만들기에 도전했습니다. 택배가 오기 전부터 들뜬 마음으로 기다리는 아이 모습에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았지요. 그러나! 아이가 생각보다 어려워하더라고요. 그래서 친구를 불러 같이 밤늦게까지 만들었답니다. 완성된 작품이 사진처럼 예쁘진 않았지만 친구와 함께 좋은 추억을 쌓은 걸로 만족합니다. 오래 기억될 이번 이벤트는 저희에게 활력과 기쁨이라는 선물을 주었습니다.
댓글 0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