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Together Vol. 82  2019.01월호

Life Story

삼천리그룹 뉴스

삼천리그룹, 조직 개편 및 임원 인사 단행

삼천리그룹이 12월 24일 ‘일부 조직 개편 및 승진 임원 인사’를 단행하고 계열사 대표 등 주요 보직자에 대한 전보 발령을 시행했다. 삼천리 안민호 전무를 부사장으로, 삼천리ES 홍창우 상무를 전무로 승진시켰으며, 휴세스 윤양노 상무를 전무로 승진 및 대표이사로 발령했다. 이와 함께 삼천리 김태석 이사와 서정철 이사는 상무로, 삼천리 양광열·이성욱·박민규·김한상 이사대우와 삼천리ES 유희상 이사대우, 삼천리모터스 남호상 이사대우는 이사로, 삼천리 권현명·박성호·김경수 부장과 에스파워 심준호 부장은 이사대우로 승진했다.

삼천리, 4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인증 획득

삼천리가 12월 14일 서울 엘타워에서 열린 ‘2018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서 수여식’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을 획득했다. 삼천리는 2012년 최초 인증 이후 올해까지 4회 연속 CCM 인증을 받은 것이다. 삼천리는 고객의 서비스 접근성 및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모바일 상담서비스 ‘삼천리 톡’ ▲전출입 간편접수 시스템 ▲카카오페이 및 NH 스마트 고지서 고지·결제 서비스 ▲모바일 자가검침 서비스 ▲불만 처리 프로세스 안내 강화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모바일 제보 등 모바일 기반의 서비스를 강화하는 한편 고객 접점부서의 CCM 리더들이 개선과제를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이를 수행하는 등 전 임직원이 CCM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삼천리그룹 뉴스

삼천리, 안전실천 다짐대회 개최

삼천리가 1월 9일 경기도 오산시에 위치한 기술연구소에서 임직원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전한 에너지기업으로서의 결의를 다지는 ‘안전실천 다짐대회’를 개최했다. 최근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안전사고로 국민의 안전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짐에 따라 임직원의 안전의식을 제고하고 철저한 안전관리체계를 갖추어 고객이 안심할 수 있는 에너지 환경을 조성하고자 대회를 개최한 것이다. 이날 대회에서는 2018년에 발생한 국내 다양한 안전사고사례를 분석해 사고의 원인, 진행경과, 조치결과, 시사점 등을 발표했고 모든 임직원들이 유사한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실질적인 예방대책을 수립하자는 의지를 다졌다. 삼천리 한준호 회장은 “모든 사고는 사전예방으로 충분히 방지할 수 있다”고 강조하면서 “기본과 원칙을 준수하는 안전관리를 바탕으로 현장 중심의 경영을 실현하고 안전한 근무환경을 조성하는 데 노력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삼천리그룹 뉴스

댓글 1

  • 권한나님

    노고를 인정하고 시상도하면서 더더욱 사기를 북돋아주는 계기가 되었겠어요^^

TOP
Together Vol
개인정보처리방침
Prev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