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Together Vol. 119  2022.02월호

People Story

슬기로운 집콕생활
삼천리그룹 가족들의 집콕 챌린지

이번 취미박스는 호랑이해를 맞아 맛있고 또 재밌는 호랑이떡 만들기와 아직 겨울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우드 캔들 리스 만들기로 준비했다. 무엇을 도전하든 시간은 순삭일 것이고
결과는 만족스러울 것이다. 더불어 지켜보는 재미도 있을 테니 그 과정을 함께 만나보자.

호랑이떡으로 설날 기분 미리 만끽
삼천리 남부안전관리팀 한상운 대리

명절이 오기 전부터 설날 기분을 내려고 아이들과 함께 떡 만들기에 도전해봤습니다. 그냥 떡이 아니라 올해의 상징인 호랑이 모양의 떡이었기에 의미도 있었고 아이들도 흥미로워하더라고요. 키트를 펼쳐보니 다양한 색감에 아이들은 벌써 반했고 조물 조물 손으로 빚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요즘은 집에서 떡을 만들기보단 쉽게 사먹곤 하는데 직접 만들어 보니 참 이색적이었어요. 두런두런 이야기 나누며 만드는 것도 좋았고요. 이렇게 좋은 시간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족은나의힘 가족은나의힘

개성만점 나만의 호랑이 만들기
삼천리 중부안전관리팀 엄영길 계장

아이들과 함께 임인년 호랑이해를 맞아 호랑이떡 만들기에 도전해봤습니다. 집에 도착한 키트를 뜯으니 바로 반죽할 수 있도록 다 준비가 되어 있더라고요. 이에 아이들은 여러 반죽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열심히 주물러 모양을 만들고 눈과 수염까지 붙여 개성만점 호랑이들을 탄생시켰습니다. 사진으로 아이들 표정을 다시 보니 얼마나 즐겁게 참여했는지 알겠더라고요. 코로나19로 집 안에 갇혀 있어 답답했는데 잠시나마 즐거운 활동을 할 수 있어 정말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가족은나의힘 가족은나의힘

캔들 리스 만들기는 시작일 뿐
삼천리모터스 동탄서비스 강유진 주임

코로나19로 인해 집순이가 되어버렸던 저에게 집콕 이벤트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만드는 건 어렵지 않았어요. 캔들컵에 실을 감고 하얀 나무를 두른 후 또 원형틀에 잎과 꽃을 꽂아 모양을 내고 마지막으로 캔들컵에 초를 넣으면 끝. 매우 간단했지만 집에서 TV만 보던 저에겐 이 시간이 가족들과 대화도 나누고 색다른 경험도 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었죠. 이 작품을 제일 좋아하는 공간에 비치해두었는데 인테리어 효과도 좋았답니다.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집에서 할 수 있는 또 다른 취미를 찾아볼 생각입니다!
가족은나의힘 가족은나의힘

댓글 7

  • 이혜원님

    캔들 리스 처음들어봤는데 너무 예쁘네요
    한번 사서 만들어봐야겠네요~!

  • 김태현님

    자신이 만들었으니 맛에 의미가 있겠어요

  • 전외주님

    집콕이 재미있어야 무료하지가 않더라고요. 집콕 즐기는 방법 소개가 좋았습니다.

  • 이은영님

    푸하하하. 송편 너무나 귀여워요. 만들어 보고 싶어요.

  • 김태연님

    삼천리그룹 가족들의 집콕 챌린지 2월호에도 즐겁고 행복하게 읽었습니다.
    가족과 함께 행복을만들어 가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은것 같습니다.

  • 김한배님

    슬기로운 집콕생활 가장 잼있게 읽고 있는 기사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많은 시간을 좀더 슬기롭게 보낼수 있을것 같아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 도사랑님

    코로나19도 이겨낼 재미있는 만들기 체험, 아이도, 어른도 즐길 수 있어 보기 좋네요.

TOP
Together Vol
개인정보처리방침  I  07328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6길 42 (주)삼천리
ⓒ Samchully Corp, All rights resrved.
지난호 보기
Prev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