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Together Vol. 121  2022.04월호

Life Story

삼천리그룹 뉴스

삼천리, 동해안 산불 피해 지원 위해 1억원 기부

삼천리가 3월 10일 ‘동해안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해 성금 1억 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됐으며 강원도와 경북 피해지역 이재민을 위한 구호품 지원과 피해 복구에 사용된다. 삼천리는 이번 후원 외에도 그동안 지진이나 코로나19 등 여러 재난상황에서 피해주민과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지역사회와 동반성장하기 위한 노력에 적극 동참해 왔다.
삼천리뉴스 삼천리뉴스

삼천리, 제56기 정기 주주총회 개최

삼천리가 3월 25일 여의도 본사에서 ‘제56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기 주주총회에서는 ▲2021년 재무제표 및 연결 재무제표 승인 ▲사외이사 선임 ▲사외이사인 감사위원 선임 ▲이사 보수 한도액 승인 등 총 4건의 안건이 상정돼 모두 원안 가결됐으며 1주당 3천 원의 현금배당을 결정했다. 사외이사에는 이석근 법무법인 율촌 상임고문이 재선임됐고 이동규 김&장 법률사무소 상임고문이 신규선임됐다.
삼천리뉴스 삼천리뉴스

삼천리, 사내교육 스튜디오 개선하며 비대면교육 강화

삼천리가 비대면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여의도 본사 사내교육 스튜디오의 개선과 조성을 완료했다. 삼천리는 코로나19로 인해 대면교육이 어려운 환경에서 임직원을 미래인재로 육성하고자 팬데믹 초기부터 비대면교육을 확대해 왔으며 2020년에는 라이브 스트리밍 교육 진행을 위해 기초장비와 크로마키 배경을 갖춘 사내교육 스튜디오를 처음 마련했다. 이후 비대면교육이 대폭 확대됨에 따라 공간 확장 및 설비 확충의 필요성이 증가하며 스튜디오 환경을 개선했다. 삼천리 사내교육 스튜디오는 유튜브와 화상회의 시스템 등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실시간으로 쌍방향 교육을 진행할 수 있는 ‘스트리밍 교육공간’, 교육 콘텐츠 제작과 더불어 다양한 기업문화 개선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임직원과 소통할 수 있는 ‘대담공간’, 삼천리 주요 사업장 곳곳의 현장을 실제로 방문한 것처럼 경험해볼 수 있는 ‘VR 교육체험관’ 등으로 구성됐다.
삼천리뉴스 삼천리뉴스

삼천리모터스, BMW그룹 코리아 어워드 2022에서 베스트 애프터 세일즈 수상

BMW 공식딜러사인 삼천리모터스가 3월 25일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개최된 ‘BMW그룹 코리아 어워드 2022’에서 서비스 부문 최고 영예인 ‘베스트 애프터 세일즈’를 수상했다. BMW그룹 코리아 어워드 2022는 세일즈, 서비스, 파이낸셜 등 각 부문별 우수 딜러사, 지점, 직원을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이번 행사에는 삼천리모터스를 비롯해 7개 BMW딜러사가 참여했다. 삼천리모터스는 판매뿐 아니라 판매 이후의 애프터 세일즈 강화를 통해 고객가치 향상과 안전이라는 핵심 가치를 실현하는 데 중점을 두었으며 이와 같은 지속적 노력에 힘입어 2019년과 2021년에 이어 베스트 애프터 세일즈를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중정비 부문(Full Shop)에서는 삼천리모터스 동탄·청주·천안 지점이 각각 1, 2, 3위를 석권하고 경정비 부문(Mechanic Shop)에서도 삼천리모터스 안양·세종 지점이 나란히 1, 2위를 차지하는 등 애프터 세일즈 부문에서 모든 서비스센터가 두드러진 성과를 거두어 눈길을 끌었다.
삼천리뉴스 삼천리뉴스

휴세스, 한국지역난방공사 및 경기그린에너지와 신재생 열에너지 활용 위한 상생협약 체결

휴세스가 한국지역난방공사, 경기그린에너지와 4월 7일 ‘신재생 미활용 에너지 최대 활용을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휴세스의 신재생 미활용 에너지인 연료전지 잉여열을 최대 이용함으로써 열거래사 간 상생경영은 물론 국가 탄소배출 저감 및 에너지 효율 향상 기여 등 능동적 탄소중립 실천을 위해 마련됐다. 휴세스와 한국지역난방공사는 지난 2014년부터 필요 시 간헐적으로 열을 거래했으나 연속적으로 진행되지는 못했다. 이에 휴세스는 지난해 한국지역난방공사와 사업자 간 상생을 위해 열거래 단가기준을 정립해 시범 시행하고 올해 이를 정례화해 하절기 잉여열을 최대로 공급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휴세스는 하절기 잉여열이 대부분 해소될 예정이라 수익 개선은 물론 추가 열원 개발 시 수열단가를 낮추는 효과까지 기대하고 있다.
삼천리뉴스 삼천리뉴스

댓글 1

  • 정환종님

    산불 피해민들에게 1억을 기부하셨다니 정말 감사한일이예요
    다양한 삼천리 소식도 반가운일이 많아 감사하게 경청했어요
    앞으로도 이웃들과 더불어 살아가는 삼천리 되어주세요

TOP
Together Vol
개인정보처리방침  I  07328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6길 42 (주)삼천리
ⓒ Samchully Corp, All rights resrved.
지난호 보기
Prev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