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Together Vol. 122  2022.05월호

Life Story

삼천리그룹 뉴스

삼천리, 시흥시와 클린에너지센터 바이오메탄가스 공급 및 수급에 관한 협약 체결

삼천리가 4월 29일 시흥시와 ‘시흥시 클린에너지센터 바이오메탄가스 공급 및 수급에 관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 사업은 시흥시 클린에너지센터에서 생산되는 바이오메탄가스를 삼천리가 구매한 후 도시가스에 혼입해 공급하는 사업이다. 클린에너지센터는 맑은물관리센터 내에 하수찌꺼기, 음식물류 폐기물, 분뇨 병합처리시설을 설치해 폐기물을 안정적으로 처리하고 악취저감 및 친환경 바이오가스를 생산하는 시설로 지난해 3월 착공했으며 2024년 3월 준공 예정이다. 이 사업은 양 기관이 친환경 에너지 보급 확대를 위해 기획단계부터 바이오메탄가스의 효율적 활용에 대해 고민한 결과로 탄소저감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삼천리는 클린에너지센터에서 생산한 바이오메탄가스 약 3백만㎥를 연간 수급 받아 인근 산업체에 친환경 저탄소 도시가스로 공급할 계획인데 도시가스 대체를 통해 연간 석유 환산 3천t의 화석연료 수입 대체와 6,500t의 온실가스 저감효과를 예상하고 있다. 더불어 환경부가 유기성 폐자원 바이오가스화에 대한 입법예고를 준비하고 있어 앞으로 바이오가스를 활용한 탄소중립 사업은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삼천리뉴스 삼천리뉴스

삼천리, 2021 Annual Report 발간

삼천리가 2021 삼천리 애뉴얼리포트 을 발간했다. 삼천리 애뉴얼리포트는 2021년 한 해 동안 그룹 내 다양한 사업현황과 성과, 지속가능경영 활동, 재무상태를 담은 연차보고서로 도시가스, 발전 및 집단에너지, 신재생에너지 등 에너지 사업과 외식, 수입차딜러, 금융 등 다양한 비에너지 사업까지 추진하며 지속성장해 가고 있는 삼천리그룹의 현황을 체계적으로 분류했고 다양한 사진과 그래픽 자료를 통해 시각적 이해도를 높였다. 삼천리 애뉴얼리포트는 삼천리 홈페이지에 게시돼 있으며 관계자를 비롯해 국민 누구나 열람이 가능하다.
* 삼천리 Annual Report 바로가기
삼천리뉴스 삼천리뉴스

삼천리모터스, 2021년 판매실적 우수 세일즈 컨설턴트 시상

삼천리모터스가 지난 4월 말 2021년 연간 판매실적이 우수한 세일즈 컨설턴트들을 대상으로 시상을 진행했다. 시상식은 수상자들의 소속 지점에서 각각 시행됐다. 2021년 최고 판매실적을 자랑하는 최우수 세일즈 컨설턴트로는 천안 전시장의 김철 매니저가 선정됐으며 안양 전시장 이노아 매니저, 천안 전시장 임승도 매니저, 안산 전시장 김건 매니저는 우수 세일즈 컨설턴트로 선정됐다. 이날 최우수상을 수상한 김철 매니저는 “앞으로도 우수한 성적으로 회사 이익에 기여하는 것은 물론 후배 양성 및 최고의 팀워크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 각 지점에 방문해 우수사원들을 격려하고 시상한 서광영 부사장은 우수 역량을 보인 4명의 직원에게 축하와 감사 메시지를 전하며 “지난해는 양적 성장에 발맞춰 괄목한 성과를 보여주었는데 올해는 수익성에 기반해 질적으로도 성장할 수 있도록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삼천리뉴스 삼천리뉴스

댓글 0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
Together Vol
개인정보처리방침  I  07328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6길 42 (주)삼천리
ⓒ Samchully Corp, All rights resrved.
지난호 보기
Prev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