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그룹 뉴스
삼천리그룹, 서울대병원 로봇수술트레이닝센터 구축 위해 20억 원 기부
삼천리그룹이 6월 18일 서울대학교병원에 병원발전기금 20억 원을 기부하고 ‘삼천리그룹 로봇수술트레이닝센터 현판식’을 개최했다. 이번 기부는 창립 70주년을 맞은 삼천리그룹이 미래 의료 기술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진행한 것이다. 서울대병원은 기부금으로 첨단 로봇수술 시스템을 구축하고 국내외 의료인 교육을 위한 글로벌 허브로 도약할 계획이다.


고지우 프로, KLPGA 맥콜·모나 용평 오픈 우승
버디 폭격기 고지우 선수가 6월 27일 KLPGA ‘맥콜∙모나 용평 오픈’ 파이널 라운드에서 버디 25개, 54홀 최소타 타이기록(23언더파 193타)으로 우승하며 통산 3승을 달성했다. 첫날 8언더파, 2라운드 10언더파를 기록하며 단독 선두에 오른 고 프로는 최종 라운드에서도 5언더파로 우승을 지켜냈다. 고 프로는 2년 전 같은 대회에서 데뷔 첫 승을 거둔 바 있으며 이번 시즌 13개 대회 중 8번이나 톱10에 들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우승으로 상금랭킹과 대상포인트 모두 4위로 도약했다.


대용량 산업체 고객 대상 맞춤 기술교육 실시
6월 16일부터 4일간 오산 기술연구소에서 산업용 도시가스 고객사 대상으로 맞춤형 안전교육이 진행됐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은 이번 교육에는 삼성전자 안전관리 담당자들이 참여했으며 도시가스 안전관리, 관련 법규, 사고사례 등 실무 중심의 과정이 진행됐다. 교육은 현장 환경과 동일한 야외교육장에서 정압실 점검, 전위방식 측정 등 실습도 병행하며 높은 몰입도와 학습효과를 거뒀다. 삼천리는 앞으로도 고객사와 함께 안전한 에너지환경 조성에 앞장설 계획이다.


안산도시개발, 창립 30주년 기념 행사 개최
안산도시개발주식회사가 6월 26일 본사 대강당에서 ‘회사 창립 30주년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이민근 안산시장, 삼천리 이찬의 부회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기념영상 상영, 시상 및 포상 등이 진행됐다. 1995년 설립된 안산도시개발은 지역냉난방 공급을 통해 시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해 왔으며 최근에는 수소·연료전지 등 친환경 신에너지 사업에도 주력하고 있다.


고지우 프로님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흐뭇한 추억이 쌓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