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Together Vol. 102  2020.09월호

Life Story

Chai797 베스트 메뉴 싹쓰리!

Chai797의 베스트 메뉴만 모아봤다. 중식당의 진면모를 보여주는 요리는 단연 짜장면일 텐데 여러 메뉴 중에서도 Chai797의 베스트 짜장면은 이름하여 남자 짜장이다. 여기에 탕수육보다 쫄깃한 식감으로 매콤함을 더해 한국인 입맛에 제대로 취향저격인 사천식 꿔바로우와 한 번 맛보면 누구도 빠져나올 수 없는 쇼마이까지 함께 만나보시라.

정리. PR팀

스페셜푸드

1짜장면 노하우의 집대성 ‘남자 짜장’

흔한 짜장이 아니다.  스태미너에 좋은 마늘과 남다른 크기의 돼지고기가 푸짐하게 올려져 있고 여기에 불맛까지 가미돼 한층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남자 짜장은 한 그릇만으로도 든든해지는 Chai797의 시그니처 메뉴로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맛이라 남자뿐 아니라 남녀노소 모든 고객들에게 인기다.  특히 쫄깃한 면발은 수년간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찬사를 받고 있다.

- 스태미너에 좋은 마늘과 남다른 크기의 돼지고기에 불맛까지 가미
- 쫄깃한 면발과 깔끔한 맛이 Chai797 짜장면 요리 중에서도 최고

스페셜푸드

2호불호 없는 한국인 특화 메뉴 ‘사천식 꿔바로우’

꿔바로우는 돼지고기를 튀겨 만든다는 점에서 탕수육과 닮아 있지만 사실 원조는 생김새도 사용하는 소스도 엄연히 다른 중국 둥베이 지방의 요리다.  오리지널 꿔바로우는 돼지고기에 감자 전분을 입히는데 기름에 2번 튀긴 후 맛을 보면 전분의 영향으로 식감이 탕수육보다 더 쫄깃하다.  여기에 새콤달콤한 소스를 부어 내면 호불호가 갈릴 수가 없다.  Chai797의 꿔바로우의 경우 사천식이라는 표현을 쓰는 만큼 청양고추의 매콤함이 더해져 한국인 특화 메뉴라 할 수 있으며 기름이 적고 육질이 부드러워 특히나 인기다.

- 전분을 입혀 튀겨내 탕수육보다도 더 쫄깃한 식감 자랑
- 사천식으로 매콤함을 더한 Chai797의 꿔바로우는 한국인 특화 메뉴로 더욱 인기

스페셜푸드

3베스트 오브 베스트 딤섬 ‘쇼마이’

중국 본토의 맛을 훌륭히 재현해낸 Chai797의 오리지널 수제딤섬은 지난 10여 년간 이어온 Chai797의 자부심이다.  Chai797의 딤섬을 먹어본 전문가들은 수제딤섬을 선보이는 레스토랑들 중 상위 5% 안에 드는 품격 있는 맛이라며 크게 칭찬한 바 있다.  그중에서도 쇼마이는 단연 베스트다.  새우살과 돼지고기로 채운 뒤 고소한 날치알을 얹은 쇼마이는 부드러움과 담백한 맛의 조화로 고소하면서도 각 재료의 풍미가 환상적이다.  육즙을 가득 담은 소룡포의 인기 역시 높지만 부동의 인기 1위는 쇼마이다.

- 수제딤섬 맛집들 중에서도 상위 5% 안에 드는 품격 있는 맛
- 새우살과 돼지고기로 채우고 고소한 날치알을 얹어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일품

Chai797 찾아가기

* Chai797은 매장별 판매 메뉴가 일부 다르므로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하세요!

찾아가기 찾아가기

댓글 1

  • 연정아님

    중식 좋아하는데, 안가본 음식점들~~
    꼭 가봐야겠어요~~~

TOP
Together Vol
개인정보처리방침
Prev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