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집콕생활
삼천리그룹 가족들의 집콕 챌린지 8th story
놀라운 시간으로 채워졌던 올해가 저물고 있다. 그리고 위기와 걱정 속에서도 즐거움을 찾는 일은 여전히 이루어지고 있다. 잠시나마 웃었던 기억들을 떠올리며 올해를 행복하게 마무리해보자.
집에서도 기분 좋은 메리 크리스마스~
삼천리 중부안전관리팀 김정현 대리
저는 이번에 크리스마스 트리 캔들 만들기에도 참여하게 됐습니다.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작은 캔들 만들기를 통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어서요. 이에 택배상자 언박싱 후 재료를 풀어 색색이 종이컵에 담아 향료와 염료를 넣고 본격 만들기에 나섰습니다. 방법은 간단해 투명컵에 심지를 붙이고 종이컵에 담긴 모래왁스를 층층이 쌓고 트리에 심지를 통과시키면 완성! 이거 만드느라 온 방 안에 왁스가루가 떨어져 치우는 게 더 힘들었으나 완성 후 뿌듯함이란 ㅎㅎ 활짝 웃는 제 딸의 얼굴만 봐도 아시겠죠?
태교와 함께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삼천리모터스 기획팀 최용준 대리
코로나19가 점차 심각해져 외출하기 꺼려지는 이때 저는 집에서 임신한 아내와 트리 모양의 향초를 만들었습니다. 모래왁스에 색염료와 향료를 넣어 섞은 후 심지를 잘 세우고 그 위에 색깔별로 차곡차곡 넣고 마지막에 트리 모양의 초를 끼워 넣어주면 끝이었죠. 임신한 아내와 함께 행복한 태교도 하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미리 느껴볼 수 있어 참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요즘에 밖은 나가기 힘든데 집에서 향초를 만들어보는것도 좋은것같네요.
아이들과 만들며 추억을 쌓아야 겠네요.
집콕 생활~ 지치지 맙시다~
모두 화이팅
와 직원들 대상으로 미리크리스마스 캔들 트리 향조 만들기를 하셨네요.
아이들 너무 좋아했을 것 같아요! 삼천리 화이팅 가족들도 화이팅요!
집콕생활 응원합니다!
천리그룹 가족들의 집콕 챌린지 8번째 이야기 역시 잼있네요.
가족과 함께 행복한 모습이 너무도 보기 좋은것 같습니다.
기나긴 아이들과의 집콕생활이 무료해질때즘에 삼천리사보 보고 집콕 생활 하나씩 늘어나고 있습니다.
삼천리그룹 가족들의 집콕 챌린지 이번에도 행복해 보이는 기사인것 같아요.
가족과 함께 오븟한 시간을 뜻깊게 보내는것 같습니다.
집콕생활 하면서 나에게 소중한 것을 진실히 느끼네요.
와, 트리모양의 초 그렇게 만들기 어렵지도 않고 가족과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아요.
내년 크리스마스 즈음에 딸과 도전해 보겠습니다.
유용한 정보 감사드립니다!!
아빠와 함께 만든 크리스마스 향초 만들기가 자녀와 배우자에게 기억에 남는 20년의 추억이 됐겠네요.
함께 만드는향초 만들기 가정에서 아이들과 함께 하면 좋을거 같아요.
집콕하면서 답답하기도 했지만 아이들과 시간을 많이 보내면서 같이 추억도 많이 쌓는 것 같아요
코로나19로 인해 집콕생활의 시간이 많은데, 크리스마스 캔들을 함께 만드는 화목한 가정의 모습이 훈훈하네요.
가족과 함께하는 향초만들기 집콕 크리스마스! 좋은 것 같아요!!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서 답답하긴해도 아이들과 추억은 더 많이 만들게 되는 것 같아요
코로나19라서 외출하기가 힘든데 집에서는 추억을 쌓고 있었네요
알찬 집콕 생활 너무 좋네요 아이들과 더 가까워 지는 시간 코로나 때문에 우울해 하지 않고 슬기롭게 너무 행복해 보이고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