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Together Vol. 115  2021.10월호

Life Story

맛과 영양으로 풍성하게 채워주는
가을맞이 Chai797 추천메뉴

선선한 바람과 함께 가을이 찾아왔다. 더위에 지쳤던 몸과 마음은 물론 우리의 입맛까지
시원한 가을바람을 타고 다시 돌아온 듯하다. 이에 오곡백과가 무르익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신선한 식재료로 품격 있는 중식요리를 선보이는 모던 중식당 Chai797의 가을맞이 추천메뉴를 소개한다.
선선해진 날씨에 어울리게 따스한 온기로 입맛을 돋워줄 것이다.

정리. PR팀

깊은 국물과 쫀득한 면발의 ‘사천 해물탕면’

사천이라고 하면 매운맛의 빨간 국물이 먼저 떠오르기 마련이지만 Chai797의 해물탕면은 국물이 하얘서 매운맛이 연상되지는 않는다. 하지만 한 입 떠먹으면 생각이 달라질 것이다. 특유의 시원하면서도 칼칼하게 매운맛을 깔끔하게 즐길 수 있으니 말이다. 하얀 국물에는 싱싱한 관자, 새우, 오징어 등 신선하고 다양한 해산물이 넉넉히 들어가 있고 버섯, 죽순, 양파 같은 채소도 알차게 들어가 있어 깊이도 영양도 모두 잡았다. 여기에 겉은 탱글탱글하고 속은 쫀득쫀득한 면발도 사천 해물탕면의 매력을 더하고 있다.

* 가격 : 12,500~16,000원
* 매장 타입별 가격 상이

스페셜푸드 스페셜푸드

맛보기 전부터 군침 돌게 하는 ‘해산물 누룽지탕’

아침과 저녁 일교차가 커지며 제법 쌀쌀한 바람이 부는 날이 잦아지고 있다. 이렇게 찬 바람이 불 때는 속을 뜨끈하게 데워주는 해산물 누룽지탕이 제격이다. 바삭하게 익어 올려진 누룽지 위에 Chai797 특제소스를 천천히 부어주면 타닥타닥 소리를 내며 누룽지와 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데 그 모습조차 일품이다. 이제 신선한 해산물, 향긋한 버섯이 들어간 소스와 누룽지를 떠 입 안에 넣어보자. 바삭하면서도 걸쭉한 소스의 오묘한 조화가 입 안을 간지럽힐 것이다. 풍성한 식재료가 속을 잘 달래줘 술 한잔 마시며 안주로 먹기에도 딱이다.

* 가격 : 38,000~50,000원
* 일부 매장은 판매하지 않음/방문 전 체크 필수

스페셜푸드 스페셜푸드

남자가 아니어도 사랑할 수밖에 없는 ‘남자 짜장’

가을은 겨울로 가는 길목인 만큼 보양식을 챙겨 먹어야 하는 시기이기도 하다. 이에 스태미나에 좋은 마늘과 푸짐한 양의 돼지고기를 불맛까지 곁들여 만든 남자 짜장을 추천한다. 그릇을 가득 덮은 돼지고기의 비주얼은 보는 것만으로도 맛을 기대하게 만들 것이다. Chai797의 시그니처메뉴인 만큼 이름은 남자 짜장이어도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든 고객에게 두루 사랑받고 있으며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해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Chai797만의 노하우가 담긴 쫄깃한 면발 덕에 만족은 더욱 커질 것이다.

* 가격 : 11,000~14,500원
* 매장 타입별 가격 상이

스페셜푸드 스페셜푸드

탕수육과는 다른 매력의 ‘사천식 꿔바로우’

Chai797에서 널리 사랑받는 또 다른 베스트메뉴는 꿔바로우다. 꿔바로우는 중국 둥베이 지방의 요리로 감자 전분을 입힌 돼지고기를 기름에 2번 튀긴 후 새콤달콤한 소스를 부어 낸다. 부먹(부어 먹기), 찍먹(찍어 먹기) 고민할 필요 없이 맛있는 소스가 잘 버무려져 나오는데 특히 Chai797의 꿔바로우는 매운 고추에 고추씨까지 같이 뿌려져 있어 중식 특유의 느끼함도 잡아준다. 무엇보다 쫄깃하면서도 바삭바삭한 튀김의 식감은 호불호를 가르지 않고 어른부터 어린 아이들까지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 가격 : 29,000원~34,000원
* 매장 타입별 가격 상이

스페셜푸드 스페셜푸드

모두를 만족시키는 본토의 맛 딤섬 ‘쇼마이’

다채로운 중식요리 중 딤섬은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메뉴에 속한다. 중국 본토의 맛을 훌륭하게 재현해낸 Chai797의 오리지널 딤섬 쇼마이의 경우 살이 가득 차 탱글탱글한 식감을 자랑하는 새우, 풍부한 육즙을 속에 품고 뭉쳐진 돼지고기, 입에서 톡톡 튀는 재밌는 식감의 날치알이 조합돼 오감만족의 행복을 선사한다. 부드러우면서도 담백하고 감칠맛까지 더해지니 입에 넣는 순간부터 기분이 좋아지는 건 당연한 일이다.

* 가격 : 9,000원 (4 pcs)
* 일부 매장은 판매하지 않음/방문 전 체크 필수

스페셜푸드 스페셜푸드

Chai797 찾아가기

* Chai797은 매장별 판매 메뉴가 일부 다르므로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하세요!

찾아가기 찾아가기

댓글 5

  • 사천해물탕 & 해산물누룽지탕님

    캬~~ chai797에 사천해물탕과 해산물누룽지탕 정말 맛있죠!!! 침이 고입니다. 사천해물탕이라도 한그릇 뚝딱하고 싶네요.!

  • taesoo12님

    가을은 살찌는 계절인데...
    눈으로 복만있어도 살이 찌는듯.  맛있겠당.

  • 김호철님

    사천식 꿔바로우가 매우 맛있어 보여서 Chai797에 한번 가봐야 할 것 같다!!!

  • 윤한샘님

    중국대륙 홍콩 현지에서 먹었던 중식메뉴가 생각나네요~ 매일매일골라먹는재미가 쏠쏠한 중식...오늘저녁 중국집가고싶네요

  • 김태현님

    가을에 영양이 듬뿍, 정말 먹어보고 싶네요

TOP
Together Vol
개인정보처리방침  I  07328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6길 42 (주)삼천리
ⓒ Samchully Corp, All rights resrved.
지난호 보기
Prev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