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Together Vol. 114  2021.9월호

Life Story

삼천리그룹 뉴스

삼천리,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 등과 연료전지 설치사업 MOU 체결

삼천리가 8월 31일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 및 에스퓨얼셀과 인천 중구 국민체육센터 시설 내 ‘건물용 연료전지 설치 사업(100kW)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인천시 최초로 체육시설 내 연료전지 설치를 위해 추진된 것으로 연료전지 설치 부지 제공, 도시가스 안정적 공급, 연료전지 무상 설치 및 운영, 열에너지 공급 등이 협약의 주 내용이다. 삼천리 등 사업자들은 이번 사업을 통해 잣나무
2만 8,500그루의 이산화탄소 저감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삼천리는 도시가스를 기반으로 친환경에너지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삼천리뉴스 삼천리뉴스

홍콩 대중음식점 호우섬 ‘코엑스점’ 오픈

삼천리ENG 외식사업본부(SL&C)의 홍콩 대중음식점 호우섬(HAO'SUM)이 8월 7일 코엑스에 2호점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호우섬 코엑스점’은 강남의 전시·문화·관광·쇼핑의 중심지로 손꼽히는 코엑스몰에 입점해 2호선 삼성역과 9호선 봉은사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하는 등 접근성이 좋아 많은 쇼핑객과 다양한 고객층이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호우섬 코엑스점은 음식뿐 아니라 다양한 색감과 사인을 활용해 마치 홍콩 소호거리에 있는 듯한 시각적 즐거움을 제공하며 입구 정면에 실시간으로 딤섬을 조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오픈키친을 조성해 깨끗하면서도 믿을 수 있는 음식을 선보인다는 철학과 자부심도 드러냈다.
삼천리뉴스 삼천리뉴스

살롱드 호우섬 1호점 ‘현대목동점’ 오픈

삼천리ENG 외식사업본부(SL&C)가 새롭게 론칭한 ‘살롱드호우섬’이 8월 24일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1호점을 오픈했다. 살롱드호우섬은 1960년대 홍콩의 낭만이 느껴지는 서정적 오리엔탈 감성을 매장과 그릇에 오롯이 담아냈으며 다양한 딤섬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메뉴 딤섬 플래터를 비롯해 소고기 완자 뽀짜이판, 홍콩식 차우면, 항라새우튀김 등 새로운 메뉴와 티팟세트, 살롱드호우섬에서만 맛볼 수 있는 홍차맥주 등을 선보인다. 살롱드호우섬의 첫 번째 매장인 현대목동점은 목동 지역 대표 쇼핑몰인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입점했으며 지하철 5호선 오목교역과 지하통로로 연결돼 뛰어난 접근성을 갖췄다. 인테리어는 홍콩 특유의 모던 빈티지 감성에 더해 사진을 찍어 SNS에 게시하고 싶게 만들 만큼 매력적인 브랜드 톤앤매너를 녹여내 쇼핑과 문화생활을 위해 목동을 찾는 다양한 고객을 이끌 예정이다.
삼천리뉴스 삼천리뉴스

호우섬&서리재, ‘대전 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점’ 오픈

삼천리ENG 외식사업본부(SL&C)가 8월 27일 홍콩 일상식을 선보이는 ‘호우섬’과 직화구이 전문점 ‘서리재’를 대전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주목받고 있는 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 5층에 오픈했다. 특히 서울·의정부·부산에 매장을 확대해온 서리재는 대표메뉴인 직화구이의 차별화된 맛과 건강한 식재료 그리고 품격 있는 서비스로 대전 고객의 취향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대전 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는 신세계백화점 중 3번째로 큰 점포로 인근 세종상권과도 30분 거리에 있어 가족 단위 고객과 쇼핑객 등 다양한 중부권 고객들이 대거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삼천리뉴스 삼천리뉴스

댓글 0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
Together Vol
Prev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