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그룹 뉴스
배선우 프로,  하이원리조트 여자 오픈 2018 우승
삼천리그룹 배선우 프로가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2018(총상금 8억 원, 우승상금 1억 6천만 원)’에서 대역전극을 일궈내며 시즌 첫 승이자 개인통산 3승을 달성했다. 배선우 프로는 8월 23일부터 26일까지 강원도 정선의 하이원 컨트리 클럽(파72∙6496야드)에서 열린 대회에서 최종 11언더파 205타를 기록하며 동타를 기록한 나희원 프로와 연장전 끝에 최종 우승컵을 품에 안았다.
전날까지 선두에 8타를 뒤지고 있던 배선우 프로는 장대비가 퍼붓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하며 최종 라운드에서 버디 8개를 몰아쳐 우승하며 최다 타수 차 역전 우승, 코스레코드 등 동시에 여러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2015년 삼천리 스포츠단으로 합류한 배선우 프로는 삼천리그룹 임직원들의 뜨거운 응원과 꾸준한 기량을 기반으로 지난 2016년 E1 채리티 오픈과 이수그룹 KLPGA 챔피언십에서도 우승한 데 이어 2년만에 우승컵을 거머쥐었다.
삼천리 서부지역담당, 에너지의 날 기념 안산시 유공 감사패 수상
삼천리가 8월 22일, ‘제15회 에너지의 날’을 맞아 안산시가 주최한 행사에서 ‘유공 감사패’를 수상했다. 삼천리 서부지역담당은 안산시 꽃우물마을 등 도시가스 미공급 지역에 도시가스를 보급함으로써 지역주민의 주거환경을 개선하고 안전문화 정착에 앞장서 왔으며 LNG 위성기지 건설을 통한 대부도 친환경 에너지타운 조성 등 신재생에너지 보급 확대에도 꾸준히 노력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감사패를 수상했다.
삼천리, 청소년들에게 도시가스 산업현장 견학 기회 제공
삼천리가 9월 14일 오산 기술연구소를 중학생들에게 개방해 실제 도시가스 산업현장을 견학하는 ‘미리내일학교’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이날 삼천리는 오산 문시중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기술연구소에 마련된 다양한 실습장에서 도시가스 공급체계, 안전관리, 연구개발 등에 대해 설명하며 학생들이 도시가스업계에서 자신의 진로를 탐색할 수 있도록 도왔다. 삼천리는 지역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2015년부터 오산시와 함께 이 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으며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어 지난해 교육부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하는 ‘교육기부 진로체험 인증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CHAI797 PLUS 건대 스타시티점 오픈
CHAI797 PLUS 건대 스타시티점이 9월 10일 오픈했다. 스타시티점은 CHAI797의 18번째 매장으로 기존의 품격 있는 맛은 유지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과 세련된 내부 인테리어를 통해 젊은 고객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특히 매장 인테리어는 레드 깃발 사인과 중국적 문양으로 전통중화요리 전문점이라는 점을 강조하면서도, 내부는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구성해 젊은 고객층에 맞는 트렌디한 감각을 놓치지 않았다. 또 매장 전면을 오픈키친으로 구성해 깨끗하고 건강한 요리를 선보인다는 자부심도 보여주고 있다. 게다가 건대입구역 바로 옆 스타시티몰 지하 1층에 위치해 접근성이 높은 만큼 인근 대학가 대학생은 물론 직장인, 쇼핑객, 가족 단위 고객까지 다양한 고객들의 발길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삼천리그룹 8월 사회공헌활동 소식
삼천리그룹이 8월 한달 동안 펼친 따뜻한 사회공헌활동을 영상으로 소개합니다.
청소년들에게 도시가스 산업현장 견학 기회를 제공하는 것 아주 좋은 것 같아요.
아이들의 시야도 넓어지구요^^
앞으로도 삼천리그룹의 다양한 활동을 기대하며 응원합니다!
다른 무엇보다도 삼천리그룹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기대합니다!
배선우 프로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저도 어렸을적 견학 갔던 기억들이 아직도 남아있어요. 모쪼록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이 되었으면 합니다.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