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Together Vol. 113  2021.8월호

Life Story

삼천리그룹 뉴스

삼천리, 비대면 동영상 기술교육으로 언택트 시대 기술력 향상

국내 최대 도시가스기업 삼천리가 코로나19로 인해 대면교육에 제약이 생기자 비대면 동영상 기술교육을 적극 확대하며 기술력 강화에 앞장서고 있다. 삼천리의 비대면 동영상 기술교육은 임직원이 안전한 작업환경에서 일하며 고객에게 안정적으로 도시가스를 공급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안전관리 시스템 구성, 안전장비 운용, 안전점검 프로세스 등의 콘텐츠 중심으로 구성됐다. 내용은 임직원의 안전을 위한 산업안전보건 교육, 사업 이해도를 높이는 도시가스 사업법 및 공급규정 교육, 에너지환경 변화에 대응한 온실가스 배출권거래제 및 수소 산업 교육 등 다양한 과정으로 운영되고 있다.

삼천리는 지난해 17개 비대면 기술교육 과정을 개설한 데 이어 올해는 22개 과정을 추가로 개설해 운영 중이다. 이 외에도 전문성을 갖춘 사내강사가 화상회의 플랫폼을 활용해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 교육을 제공하는 등 언택트 시대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다채로운 교육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삼천리뉴스 삼천리뉴스

삼천리모터스, 고객친화형 로열티 프로그램 신설하며 지역고객 스킨십 확대

BMW 공식딜러사 삼천리모터스가 청주, 천안, 세종 등 충청권을 넘어 동탄, 안산, 안양 등 수도권에서도 연이어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오픈하며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강연, 컬처, 아트 프로그램 등 로열티 프로그램을 개설해 지역고객들과 스킨십을 확대하며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삼천리모터스는 GKL 출고고객 대상 가족사진 촬영 이벤트를 연중 개최하고 있으며 지난 6월에는 M모델 출고고객 대상으로 인천 드라이빙센터 트랙에서 직접 차량을 운행하고 유명 카레이서의 브랜드와 차량에 대한 전문지식 강의도 함께 제공하는 M그라운드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 외에도 각 지역별 전시장에서 아트투어, 건강, 재테크, 뷰티, 패션 등 다양한 로열티 클래스를 제공하고 있다.

삼천리모터스 관계자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목표 아래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해 전시장을 차량 전시와 판매의 목적을 넘어 고객들이 즐거운 경험을 쌓아갈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삼천리뉴스 삼천리뉴스

모던 차이니즈 다이닝 Chai797 Plus 뉴코아 아울렛 강남점 오픈

삼천리ENG 외식사업본부(SL&C)가 운영하는 모던 중식당 Chai797이 8월 6일 ‘Chai797 Plus 뉴코아 아울렛 강남점’을 오픈했다. 34번째 매장인 뉴코아 아울렛 강남점은 강남 지역을 대표하는 쇼핑몰 중 하나로 서울 고속버스터미널과 지하철 3, 7, 9호선 고속터미널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매우 우수하며 지하철 9호선 반포역과 3호선 잠원역에서도 가까워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중식요리와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Chai797은 뉴코아 아울렛 강남점에 중식당 본연의 모티브를 살리는 동시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인테리어를 적용해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 매장정보 : www.chai797.co.kr
삼천리뉴스 삼천리뉴스

댓글 1

  • 김태현님

    시내 도로의 모습을 트랙에 옮겨 놓은 것 같아요

TOP
Together Vol
개인정보처리방침  I  07328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6길 42 (주)삼천리
ⓒ Samchully Corp, All rights resrved.
지난호 보기
Prev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