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Together Vol. 116  2021.11월호

Life Story

구수한데 개운하고 뜨끈한데 시원하다
Chai797 해물메뉴

쌀쌀한 바람에 몸이 움츠러드는 요즘 같은 계절에는 따뜻한 국물요리가 간절하다.
몸도 마음도 헛헛해 원기를 충전하고 싶다면 더 없이 제격인 Chai797의 해물메뉴는 어떤가.
속도 든든히 챙기고 특별한 맛도 즐길 수 있는 해산물 누룽지탕과 사천 해물탕면을 소개한다.

정리. PR팀

사시사철 인기지만 지금이 가장 핫한 ‘해산물 누룽지탕’

찬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이고 싶다면 해산물 누룽지탕만 한 게 없다. 새우, 오징어, 위소라 등 식욕 돋우는 온갖 해산물에 바삭바삭한 누룽지를 올린 후 따끈한 소스를 부어 먹으면 이런 조화로움이 없다. 특히 바삭한 누룽지에 소스를 부을 때 나는 타닥타닥 튀는 소리는 마치 폭죽이 터지는 소리처럼 들려 재미를 더한다.

* 가격 : 31,000~50,000원
* 매장 타입별 가격 상이

스페셜푸드 스페셜푸드

국물의 목 넘김부터 끝맛까지 온통 끌리는 ‘사천 해물탕면’

하얀 국물에 관자, 새우, 오징어 등이 들어있고 버섯, 죽순, 양파까지 알차게 들어간 칼칼한 바다맛 사천 해물탕면을 한 입 떠서 넘기면 목 끝까지 전해지는 시원함에 반할 것이다. 특히 시원하면서도 칼칼한 국물의 목 넘김은 의외로 부드러우면서도 끝맛은 개운하게 남는다. 아마도 그릇 가득 채워져 나오는 풍성한 해산물이 그 비결인 듯하다. 쌀쌀한 날씨에 국물이 생각나면서도 그에 더해 깊은 맛을 느끼고 싶다면 망설일 것 없이 사천 해물탕면으로 그 허기를 채워보자.

* 가격 : 12,500~16,000원
* 매장 타입별 가격 상이

스페셜푸드 스페셜푸드

Chai797 찾아가기

* Chai797은 매장별 판매 메뉴가 일부 다르므로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하세요!

찾아가기 찾아가기

댓글 1

  • 김태현님

    음식이 힘을 주네요. 오늘의 나에게

TOP
Together Vol
개인정보처리방침  I  07328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6길 42 (주)삼천리
ⓒ Samchully Corp, All rights resrved.
지난호 보기
Prev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