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Together Vol. 116  2021.11월호

Life Story

삼천리그룹 뉴스

삼천리 광명열병합사업단-한국전력공사 광명지사, 기술 지원 협약 체결

삼천리 광명열병합사업단이 10월 26일 한국전력공사 광명지사와 전기 안전에 관한 기술 교류 및 유대관계 강화, 전력설비 고장 발생 시 신속한 인력 및 장비 지원 등을 위한 ‘기술 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2018년부터 매년 지속되어온 것으로 전기설비 유지관리 및 점검스킬 향상을 위한 양사 간 기술협력과 유대관계 강화, 불의의 비상상황 발생 시 신속 대응을 위한 양사 보유 장비 및 인력의 상호 지원 등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다. 이를 통해 광명열병합사업단은 한국전력공사 광명지사와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구역 전기사업자로서의 전기설비 안전 확보에 만전을 기할 수 있게 됐다.
삼천리뉴스 삼천리뉴스

삼천리, 미래 한국 여자 골프 이끌어갈 꿈나무 모집

삼천리가 전국 여자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미래 한국 골프를 이끌어 갈 꿈나무를 10월 27일부터 11월 14일까지 모집한다. 삼천리 골프 아카데미는 골프 꿈나무를 발굴해 학업과 운동을 병행하는 선수들이 체계적인 환경 속에서 훈련에 집중하고 인성을 갖춘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주니어 육성 사업으로 2019년부터 시작됐다.

삼천리 골프 아카데미는 전국의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2021년 중고연맹 랭킹 50위 이내 여자 주니어선수와 2020년 또는 2021년 KGA 시드권자 중 지원 가능하며 1차 서류심사 및 2차 실기평가를 통해 선발한다. 선발된 선수들에게는 훈련비용 일체와 체계적이고 실질적인 훈련을 지원해 실력은 물론 인성까지 갖춘 전인적 성장이 이루어지도록 후원할 계획이다. 해당 꿈나무 선발의 서류 신청은 삼천리 골프 아카데미 담당자 이메일 (190047@samchully.co.kr) 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이메일이나 전화(02-368-3585)를 이용하면 된다.
삼천리뉴스 삼천리뉴스

삼천리 애뉴얼리포트, 美 LACP ‘2020 Vision Awards’ 은상 수상

삼천리가 올해 발간한 2020년도 애뉴얼리포트가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 ‘2020 Vision Awards’의 유틸리티(가스)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세계적 권위의 마케팅 조사기관인 LACP(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 Professionals)가 주관하는 비전 어워즈는 전 세계 기업, 정부기관, 비영리단체의 애뉴얼리포트,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사회공헌보고서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시상한다. 올해는 20여 국가에서 1천여 이상의 기관이 응모했으며 삼천리가 제작한 2020년도 애뉴얼리포트는 비전인 ‘사랑받는 기업’과 경영방침인 ‘미래를 위한 변화와 혁신’을 기반으로 경영활동을 다각도로 정리해 이해관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삼천리뉴스 삼천리뉴스

삼천리 고객센터협의회, 비대면 동영상 기술교육 앞장

삼천리 고객센터협의회가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비대면 동영상 기술교육을 확대하며 기술력 향상에 앞장서고 있다. 삼천리 고객센터협의회는 온라인 교육 플랫폼인 ‘mSAMEDU(엠삼에듀)’를 구축하고 그동안 도시가스 관련 안전점검 업무와 이사 관련 전출입 서비스 등을 수행하면서 쌓아온 풍부한 경험과 전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기술교육 동영상을 제작해 임직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mSAMEDU에서는 도시가스 직무, 사고 예방, 서비스사례, CS, 성범죄 예방 등 5개 교육 카테고리에 총 46개 콘텐츠를 개설해 운영하고 있으며, 법정 의무교육 과정도 함께 개설해 제공한다. 삼천리 고객센터협의회 이효선 회장은 “모든 고객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도시가스를 사용할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임직원들의 역량을 높이고자 했다”면서 “앞으로도 대면 교육의 한계를 넘어 비대면 교육을 확대해 임직원들의 자기계발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삼천리뉴스 삼천리뉴스

홍콩 대중음식점 ‘호우섬 현대판교점’ 오픈

삼천리ENG 외식사업본부(SL&C)가 운영하는 홍콩 대중음식점 호우섬이 11월 3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4호점을 오픈했다. 호우섬은 맑은 우육탕면, 라구짜장 도삭면 등 누들메뉴, 신선한 식재료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딤섬, 홍콩식 솥밥 뽀짜이판 등 홍콩 현지의 맛을 오롯이 담아낸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올해 초 1호점 오픈 이래 폭발적인 고객 호응에 힘입어 지속적으로 매장을 확대해 가고 있다. 그리고 이번에 오픈한 ‘호우섬 현대판교점’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9층에 문을 열었으며 지하철 신분당선 판교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고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하는 다채로운 MD 구성으로 수도권 고객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삼천리뉴스 삼천리뉴스

댓글 3

  • 유덕선님

    어제 호우섬 판교점 방문하였는대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매우 만족스럽게 이용했습니다!
    6시에 도착했는대 앞에 대기열 30팀인건 안비밀.... 너무 인기가 많아요...!!

  • 김태현님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하게 하는 소식이네요

  • 배지현님

    11월에는 삼천리의 기분 좋은 소식이 많았네요. 12월에도 삼천리에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라요~

TOP
Together Vol
개인정보처리방침  I  07328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6길 42 (주)삼천리
ⓒ Samchully Corp, All rights resrved.
지난호 보기
Prev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