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Together Vol. 129  2022.12월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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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천리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6회 연속 획득

삼천리가 12월 9일 ‘소비자중심경영(CCM, Custo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6회 연속으로 획득했다. 소비자중심경영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를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활동을 지속 개선해 나가는지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로 격년마다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국내 유일 정부인증 CS 제도다. 이번 심사에서 삼천리는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 기반 삼천리톡과 보이는 ARS 서비스 등 모바일 비대면 서비스 수준 고도화 ▲도시가스 원격검침 활성화 및 사용량 분석 데이터 제공 ▲사물인터넷(IoT)과 NFC 시스템 활용한 선진 안전관리 시스템 구축 및 소비자 안전 확보 ▲협력업체와의 상생경영 실천 ▲코로나19 극복 위한 지역사회 후원 및 지속적 사회공헌활동 수행 등 고객의 편리하고 안전한 도시가스 사용을 위해 모든 임직원이 다방면에서 노력해 온 점을 인정받아 2012년 최초로 인증을 획득한 이래 6회 연속 인증에 성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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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천리, 2022 등대기업으로 선정

삼천리가 11월 17일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이 함께 개최한 ‘중견기업 혁신 컨퍼런스’에서 ‘2022년 등대기업’으로 선정됐다. 이 행사는 중견기업의 미래 성장전략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하고 혁신 우수사례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등대기업은 신시스템(디지털전환), 신사업(사업다각화), 신시장(해외진출) 등 3대 혁신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둔 10개 중견기업 중에서 선정하는데 삼천리는 신시스템(디지털전화) 부문에서 우수한 혁신성과를 인정받아 등대기업으로 신규 지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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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삼천리 혁신한마당 개최

삼천리가 12월 2일 ‘2022 삼천리 혁신한마당’을 개최했다. 삼천리는 매년 그룹 전 부서가 자발적으로 주제를 선정해 혁신과제를 수행하고 연말에 한 해 동안 진행한 과제결과를 발표·공유하는 혁신한마당을 열고 있다. 혁신과제는 주제나 범위에 제한을 두지 않으며 아무리 작은 것이라도 개선이 필요해 보인다면 적극 발굴해 혁신하고 성과를 창출하도록 장려하고 있다. 이에 장비 개발, 설비 개선, 업무효율 증대를 위한 프로세스 구축, 안전한 작업환경 구현 등 다양한 영역에서 혁신과제가 진행되고 있으며 특히 올해는 에너지 분야뿐 아니라 BMW 딜러 사업을 펼치는 삼천리모터스도 과제를 선보이는 등 모든 사업 부문에서의 고른 참여가 돋보였다. 과제 완료 후에는 전문가 심의 및 현장 방문 등 철저한 사전검증을 거쳐 우수과제를 선정하는데 이날 열린 혁신한마당에서는 앞서 선정된 주요 우수과제에 대한 최종발표와 평가가 비대면 형식으로 이루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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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급 중식당 Chai797 Dining 광화문 SFC점 오픈

삼천리ENG 외식사업본부(SL&C)가 11월 28일 대표 중식 브랜드 ‘Chai797’에 세련됨을 더한 ‘Chai797 Dining 광화문 SFC점’을 오픈했다.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Chai797 Dining은 기존 Chai797 인테리어에 고급스러움을 가미하고 메뉴 구성을 더욱 다양화했다. 특히 깐풍 아귀, 꿀소스 갈비 차슈, 사천식 보양 전골 등 Dining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스페셜메뉴를 통해 고객의 눈과 입을 모두 사로잡을 예정이다. Chai797 Dining 첫 매장이 입점한 광화문 서울파이낸스센터(SFC)는 지하철 1~2호선 시청역 및 5호선 광화문역과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고객접근성이 우수하며 인근에 다양한 오피스와 호텔이 즐비해 있어 직장인은 물론 광화문과 경복궁 등 근처 관광명소를 찾는 내외국인들까지 다양한 고객들의 왕래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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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

  • 김태현님

    앞으로도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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