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Together Vol. 117  2021.12월호

Life Story

최정상급 한우와 함께하는 특별한 연말

한우 등심 전문점 ‘바른고기 정육점’이 겨울을 맞아 야심찬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맛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는 한우. 그중에서도 최상위 1%만을 엄선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것.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마무리되는 연말에 가는 해는 잘 정리해 떠나보내고 오는 해는
새로운 마음으로 맞이하기 위해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최정상급 한우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정리. PR팀

한우 최상위 1%의 특별함
눈꽃 마블링 1++ No.9 & 와인 마리아주 세트

한우등급은 마블링 차이에 따라 크게 5가지로 나뉜다. 한우 BMS(Beef Marbling Score)등급에 따르면 가장 아래인 3등급부터 차례대로 2등급, 1등급, 1+등급, 1++등급 순으로 점점 높아지는 구조다. 이를 좀 더 세분화하면 9가지 등급이 되는데 3등급에는 No.1, 2등급에는 No.2와 No.3, 1등급에는 No.4와 No.5, 1+등급에는 No.6, 마지막으로 1++등급에는 No.7, No.8, No.9이 있다.

그리고 이번에 정육점이 선보이는 메뉴는 최상급 중에서도 단연 최상위인 No.9 한우로만 구성된 세트다. 고기 전체에 고운 마블링이 넓게 펼쳐져 질긴 식감을 부드럽게 만들어주고 한우 고유의 맛과 풍미는 한층 더 살려준다. 마치 은하수처럼 아름답게 펼쳐진 마블링이 눈을 먼저 만족시키고 혀 끝에 닿으면 고소한 향과 함께 이내 살살 녹아내릴 것이다.

이 세트가 더욱 특별한 이유는 한우에 곁들여 즐길 수 있는 와인을 함께 구성했기 때문이다. 정육점은 레드와인 2병과 화이트와인 1병을 제공해 메뉴에 풍성함을 더하고 최상급 한우의 맛을 더욱 돋운다. 레드와인으로 제공되는 페폴리 끼안티 클라시코는 색상부터 우아한 아로마를 느낄 수 있고 잔에 따르면 향기가 안개처럼 퍼진다. 입 안에 붉은 과일향이 풍부하게 퍼지는 매력에 웅장함까지 더해져 감칠맛을 내는 육류에 딱 맞는다. 화이트와인으로 제공되는 기센 말보로우 소비뇽 블랑은 진하게 밀려드는 다양한 과실향 끝에 섬세한 허브향이 뒤따른다. 입 안 전체에 놀라운 생동감을 주며 생기 넘치는 산미와 깔끔한 느낌이 훌륭하게 어우러져 최상위 한우를 즐기기에 더없이 탁월한 조합이 아닐 수 없다.

정육점이 올해 연말까지 선보이는 ‘눈꽃 마블링 1++ No.9 & 와인 마리아주 세트’는 정육점 모든 매장(서래마을점, 강남점, 을지로점, 여의도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해가 마무리되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니 얼마 남지 않은 12월 중 소중한 사람들과 정육점을 찾아 행복한 시간을 보낼 것을 추천한다.

스페셜푸드 스페셜푸드

* 가격 : 332,500원 (정가 37만 원 특별가)

바른고기 정육점 찾아가기

찾아가기 찾아가기

댓글 4

  • 김윤희님

    최정상급 한우,, 먹어보고싶네요.

  • 유덕선님

    흔하게 먹을수없는 특별한 부위라니... 꼭한번 먹어보고 싶습니다..

  • 윤한샘님

    최정상급이지만~ 아직도 너무 높은 금액이예요~ 다같이 부담없이 맛보고싶어요

  • 김태현님

    최정상급은 어떤 맛을 줄지 먹고 싶네요

TOP
Together Vol
개인정보처리방침  I  07328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6길 42 (주)삼천리
ⓒ Samchully Corp, All rights resrved.
지난호 보기
Prev Top